돌출입수술, 양악수술 검증된 의사한테 제대로
돌출입수술, 양악수술 검증된 의사한테 제대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6.1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콤플렉스를 극복 하고 자신감을 찾게 해주는 돌출입 수술이나 양악수술의 경우 나를 가장 안전하고 아름답게 바꿔줄 수 있는 검증된 돌출입 수술 전문의에게 받아야 한다. 돌출입 혹은 양악수술의 경우 여러 가지의 복잡하고 까다로운 수술이기 때문에 많은 병원을 방문하여 상담을 할 때에 내게 가장 적합한 수술계획은 물론 전문의학 지식과 수술경험이 많은 검증된 의사를 선택하여 제대로 된 수술은 받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선택이다.

내게 가장 적합한 수술디자인과 그에 따른 제대로 된 돌출입 수술이나 양악수술을 받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나를 수술해줄 수술자가 누구인지가 아주 중요하다. 지금까지 수술된 환자들의 미적 완성도를 통해 가늠할 수 있는 수술 능력은 오랜 경험과 1,000 케이스 이상의 수술 사례 결과 그리고 미적 감각 등에 의해서 비로서 완성된다. 그런 능력과 함께 수술 환자가 만족할 수 있는 성공적인 수술 결과에 대해 책임감이 투철한 수술자를 만나는 것이 안전하고 확실한 수술 결과를 보장 받을 수 있는 길이기 때문이다.

보통 돌출입 수술을 고려하면 여러 경로를 통해 수술 후 변화된 모습들이나 반응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돌출입 수술을 한 후 몰랐던 긴 얼굴이 나타나거나 길어 보이는 인상으로 바뀌는 경우를 본 적도 있을 것이고 긴 얼굴 돌출의 경우 일반적으로 턱끝 길이를 줄이고 앞으로 내기만 해서 전체적인 얼굴형이 사각턱에 가까운 박스형의 얼굴로 된 경우도 본적이 있을 것이다.

또한 주걱턱 경향의 돌출입을 일반 돌출입으로 오판되어 수술 후 문제가 된 경우도 보았을 것이다. 이것은 단순히 돌출입 수술 후 합죽이가 되거나 얼굴이 길어지는 것과는 또 다른 경우이다.

우리가 확인하게 되는 돌출입 수술 후 조금은 어색한 느낌으로 잘 되었다는 말이 안 나오는 경우는 처음 수술 전 분석과정과 수술을 계획하던 단계에서 아래턱 모양에 대한 안면윤곽적 디자인 접근이 없었고 그에 따라 내게 가장 적절한 수술디자인이 선택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쉽게 얘기하면 나에게 맞는 맞춤형 수술을 해줄 제대로 된 수술자를 만나지 못했다는 얘기다.

돌출입은 돌출입 수술법(전방분절법)으로 해야 되고 양악수술로 하면 안 된다는 그런 아주 단순 기준에 따른 선택이 아니라 환자의 돌출유형에 따라 그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수술 디자인으로 접근되어야 수술 후 최고의 결과를 기대 할 수 있다.

환자가 원하는 수술 결과는 수술 후 자신의 얼굴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생기면서, 옆면에서 돌출된 입이 들어 가고 전체적으로 조화롭게 들어가 보이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그와 함께 정면에서도 입의 윤곽선이 아름다워지고 인중이 또렷해지면서 섹시하고 예쁜 입술모양을 가지게 되는 것이다. 이런 돌출입 환자를 위한 수술에 수술법이 돌출입 수술법인지 양악수술법인지의 단순한 구분은 의미가 없다. 그저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수술법을 상세하게 설명해 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전문가로서 상담부터 분석, 타과와의 협진, 수술 디자인, 수술, 수술 후 관리까지 주치의가 되어 전 과정에서 완벽히 환자를 케어하는 전문가를 선택해야만 한다.

최근 돌출입, 양악수술 분야에 세계적 권위자로 검증된 에뜨 성형외과/ 치과 박흥식 대표원장은 “돌출입 수술, 양악수술 을 잘하는 전문의를 정확히 알아보는 방법은 직접적인 상담과 지금까지 수술 한 환자들의 다양한 유형 별 수술 사례를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제대로 된 돌출입 수술은 어색하거나 퉁명스러워 보일 수 있는 입 모양과 턱끝 모양을 세련되고 자연스럽게 해주면서 웃을 때 보이는 잇몸과 두툼한 입술도 개선이 되고. 콧대도 상대적으로 오똑해 보이는 얼굴로, 옆면과 정면 모두에서 균형과 조화를 이룬 얼굴로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이러한 수술 별 사례들을 상담과 병원의 홈페이지, 카페나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면 기본적인 실력은 믿어도 좋다”고 조언한다.

그러면서 박원장은 “ 맞춤형 수술디자인은 오랜 경험과 수많은 유형별 수술을 토대로 환자의 변화를 예측하고 관찰하여 쌓아진 노하우이므로 10년 이상의 경력과 2,000 케이스 이상의수술 사례를 가진 믿을 수 있는 수술자를 만나 깊은 상의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고 덧붙였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