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압구정 가지 않고 최상의 성형 서비스 받는다
강남·압구정 가지 않고 최상의 성형 서비스 받는다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6.1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 최고 뷰티센터, 연세이원성형외과! 강남 성형계 주목!

안양 범계역 ‘연세이원성형외과’가 새롭게 오픈하는 사실이 알려지자 강남의 성형 업계에서 주목을 하고 있다.

기존 ‘연세이원성형외과’(1호점)의 서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하여 제 2호점(성형&피부) 센터의 오픈과 함께 성형을 하러 굳이 강남, 압구정을 찾지 않더라도 최상의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연세이원성형외과’에서는 코성형 / 눈성형 / 가슴성형 / 체형성형(지방흡입, 힙업성형, 종아리성형) / 레이저시술 등 분야별 전문 의료진의 정확한 진단과 개개인 맞춤 의료서비스로 대대적인 의료센터 설립에 그 목적이 있다. 따라서 기존 연세이원성형외과(1호점)와 함께 안양성형외과의 최고의 성형&피부 뷰티센터로 거듭날 전망이다.

안양 연세이원성형외과의 이원 대표원장은 “최고의 실력과 지역 내의 편리함을 위해 안양 범계역에 개원을 하게 되었으며, 최고의 시설을 갖춘 만큼, 격조 높은 명품 성형으로 병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의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연세이원성형외과’에서는 매직앞트임, 멀티뒤트임, 다이나믹/최소절개 쌍커풀, 레이저 눈밑성형, 이지립코/코안절개연골이식, 지방이식/지방흡입/힙업, 보톡스, 필러, PRP, 제모전용 레이저, 모자이크 심부피부 재생 등의 맞춤형 성형을 제공하고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