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 신개념 ‘타임쉐어’ 상품 출시
알펜시아 리조트 신개념 ‘타임쉐어’ 상품 출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6.0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오는 10일부터 알펜시아 타운 내 위치한 특1급 호텔(홀리데이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의 ‘타임쉐어’ 회원모집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타임쉐어’ 상품은 1년을 52주로 나눠 회원모집하는 것으로 이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특정 기간을 1주일 단위로 선택 구매할 수 있다. 기존 회원권의 경우, 회원이라 하더라도 성수기 예약이 100% 보장이 안 된다는 점, 1년 동안 이용일자를 사용하지 못할 경우 자동으로 소멸된다는 단점을 보완한 상품이다.

회원가입 금액은 10년 이용기준, 매년 일주간씩 이용하게 되며, 성수기(red) 2,500만원, 1,800만원, 평수기(blue) 900만원, 500만원, 비수기(white) 300만원이다. (Reservation Calendar(10년):사용일자 확정하여 제공)

현재 알펜시아는 ‘타임쉐어’ 회원들에게 세계적인 ‘타임쉐어’ 서비스 회사인 ‘인터벌 인터내셔널’(Interval International)을 통해 전 세계 75개국 2,500여개 해외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며, 이를 위해 ‘인터벌 인터내셔널’에 타임쉐어 리조트 가맹 신청을 한 상태이다. 특히, 알펜시아는 7월 5일까지 가입하는 회원들 중 1,800만원 이상 회원가입 금액의 경우 ‘인터벌 골드’(타임쉐어 교환 서비스) 5년 회비를 회사가 창립회원 특전으로 대신 납부해준다. (인터벌 인터내셔널(Interval International) 홈페이지: www.intervalworld.com)

이밖에도 ‘타임쉐어’ 상품을 구매하면 계약기간이 이외에도 준회원가로 객실을 이용할 수 있고, 골프, 워터파크, 스키 등 시설 이용 할인혜택이 부여된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타임쉐어’ 회원권이 고급 리조트 회원모집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확신하고 있으며, 콘도미니엄(홀리데이인 알펜시아 평창 스위트)에도 ‘타임쉐어’ 회원모집을 확대할 방침이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