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자이마·넓은이마가 작고 예쁜 연예인이마라인으로, '3D입체 헤어라인교정' 수술
M자이마·넓은이마가 작고 예쁜 연예인이마라인으로, '3D입체 헤어라인교정' 수술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6.08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자이마, 넓은이마에컴플렉스를 갖고 고민하는 여성들이 의외로 많다. 하지만 헤어라인교정수술을 모르거나, 자연스럽지 않은 결과가 나올까 고민하거나 혹은 수술 후 붓기나 통증이 생길까 많이 고민된다.

직장인 이지은(가명)씨는 남성스러운 M자이마로 인해 항상 앞머리를 내리는 스타일을 고수하던 중 다나성형외과의3D입체헤어라인교정수술을 받고 현재는 앞머리없는 올림머리뿐 아니라 당당하게 다양한헤어스타일로 변신을 줄 수 있게 되었다. 휴가를 내지 않고 금요일에 하루 월차를 내어 헤어라인교정 수술을 하고 월요일에 출근을 할 수 있어 직장인의 소중한 휴가를 버리지 않아도 되고 붓기나 통증도 생각보다 미미해 주변의 지인들조차도 수술을 한지 몰랐다고 한다.

이씨처럼 M자이마나 넓은이마로 남성적이거나 커 보이는 얼굴은 윤곽수술이나 그 외 다른 수술로는 효과를 볼 수가 없다. 이런 사람들은 얼굴전체적인 라인을 고려해 얼굴축소효과까지 볼 수 있는 측면헤어라인까지의 디자인과 자연스운 결과가 가능한 ‘3D입체 헤어라인교정수술’로컴플렉스 탈출이 가능하다.

이 수술은 M자의 파인 부분만을 채워주는 수술에서 한 단계 진보하여 얼굴의 윗부분의 라인을 재디자인함으로써 예쁜 이마라인 뿐만 아니라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까지 가능하다.

모발이식전문병원 다나성형외과 박재현원장은 헤어라인교정(모발이식)은 얼굴의 라인을 결정짓는 분명한 미적인 감각이 필요한 수술이며, 보다 만족도가 높은 수술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부단한 연구결과 끝에 수술 전 디자인부터 수술방법까지 타 병원과는 차원이 다른 독보적인 ‘3D입체헤어라인교정수술’의 결과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고 한다.

3D입체헤어라인교정수술은 후두부에서 필요한 모수만큼의 면적을 절개하여 모낭을 채취하며, 후두부채취부위의 경우 절개선 부위 외에 주변의 모발은 한 가닥도 밀거나 자르지 않고, 봉합법 또한 흉터가 보이지 않게 해주는 Trichophytic봉합법으로 수술을 함으로써 수술직후에도 주변 모발들로 가려져 전혀 티가 나지 않는다.

모발채취와 동시에 10명 이상의 모낭분리팀에 의해 신속한 모낭분리가 진행되어 빠른 모발이식진행으로 생착율을 높였으며, 모발이식 시에도 다나만의 미세한 식모기와 식모테크닉으로 기존의 모발과 같은 밀도와 자연스러운 모발의 방향까지 담당원장의 집도 하에 진행된다.수술 후에도 철저한 사후관리시스템이 체계적이어서 수술 전부터 수술 당일, 수술 후에도 만족할 결과를 만들어낸다.

도움말: 모발이식전문병원 다나성형외과 박재현원장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