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용 달라진 얼굴, 안면윤곽수술?? 치아교정??
이방용 달라진 얼굴, 안면윤곽수술?? 치아교정??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6.0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인기있는 소셜네트워크에서는 성형수술의 힘을 빌려 놀라울 정도로 변신한 개그맨 이방용 사진이 게재됐다. 그 사진은 개성있고 범상치 않은 얼굴의 예전 사진이 아닌 만화에서 나올 법한 커다란 눈, 날렵한 턱선을 가진 꽃미남의 사진이라 더 큰 이슈가 되고 있다.

그는 꽃미남이 된 비결이 치아교정과 성형수술이었다고 당당히 고백을 했다. 이방용에 따르면 "전 부모님에게 건강한 치아를 물려받았지만 너무 건강하게 자라다 보니 앞니가 V자로 자라고 턱이 크고 좋지않은 인상이 항상 콤플렉스 였어요"라며 '선수술 후교정'으로 전체적인 안면 디자인을 받은 후 안면윤곽수술을 한 뒤 현재 치아 교정 중에 있다.

이방용의 사진이 화제가 된 원인이 따로 있다. 일반적으로 안면윤곽을 받아서 꽃미남이 된 것이 아니라 ‘선수술 후교정’이라는 치과 시술을 같이 받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한테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이다.

'선수술 후교정'은 말 그대로 수술 후 교정치료를 받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수술 전 교정을 하는 기간을 최소화 하거나 교정을 전혀 하지 않고 수술을 먼저 함으로써 수술 후 정상 얼굴을 먼저 가질 수 있게 되고 수술 전 교정기간이 따로 없기 때문에 전체적인 치료 기간이 단축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이와 관련되서 ‘선수술 후교정’은 시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적인 치과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야 완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개그맨 이방용씨도 교정전문 치과병원인 수치과에서 시술을 받아 지금과 같은 꽃미남이 될 수 있었다. 교정전문 수치과 권윤희 원장은 "아직 이방용씨의 얼굴은 다 완성된 것이 아니라 현재 진행중이다, 7월 이후 더 멋있어진 이방용씨를 팬분들은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007년 SBS ‘웃찾사’에서 데뷔하여 ‘비둘기합창단’, ‘최강조교 문조교’ 등을 통해 활동했으며 2009년에는 MBC ‘하땅사’에서 설이별이팀으로 크게 활약한 바 있다.

한편 현재 치아 교정중인 개그맨 이방용의 자세한 이야기는 동아TV ‘New 도전 신데렐라’를 통해 오는 7월 방영될 예정이다. (도움말 = 교정전문 수치과 권윤희 원장)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