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유니세프와 기부 프로모션 협약 체결
롯데손해보험, 유니세프와 기부 프로모션 협약 체결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6.0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손해보험은 지난 2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롯데손해보험 김진익 상무, 롯데자이언츠 장병수 대표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박동은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롯데손해보험 희망포인트 기부’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한 롯데손해보험 ‘희망포인트’는 롯데손해보험이 동사의 광고 모델인 이대호 선수와 전준우 선수의 홈경기 홈런 시 1백만원 및 롯데 자이언츠 선수 홈경기 홈런시 50만원, 롯데자이언츠 홈경시 승리시 1백만원을 적립하는 것으로, 적립된 기금은 시즌이 종료되면 유니세프에 아동구호기금으로 일괄 기부된다. ‘희망포인트’는 작년 기준 1억원 상당의 기금으로 조성될 것으로 예상되며, 개막 이후 6월1일까지 2천7백5십만원이 적립되었다.

롯데손해보험이 유니세프와 이번에 체결한 포인트 적립 협약은 프로야구팀이 진행해온 포인트 적립행사 중 최대 수준이다.

또한 롯데손해보험 기부프로모션에 맞춰, 롯데자이언츠는 롯데손해보험에 보험금 1억원의 ‘우승보험’에 가입하고 우승시 보험금을 유니세프의 아동구호활동에 기부하는 ‘우승보험 기부 협약’을 함께 체결하였다.

한편 롯데손해보험과 유니세프, 롯데자이언츠는 이날 경기에 앞서 기부 협약식을 진행하였으며 롯데손해보험 김진익 상무가 기념 시구를 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