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빠지지 않을 군살 고민, 이제 PPC로 해결
절대 빠지지 않을 군살 고민, 이제 PPC로 해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6.0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다이어트의 고민에 빠져보았을 것이다. 아무리 굶어도, 아무리 운동을 해도 살이 빠지지 않거나 아니면 살이 빠졌다고 해도 다시 쪄버리는 요요현상으로 괴로워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몸매에 관해 이보다 심각한 고민에 빠져있는 이들이 있다.

다른 부위는 날씬하지만 몸에 비해 특정 부위에 살이 많이 찐 경우가 그런 것. 아무리 열심히 살을 빼도 꼭 그 부위의 살은 빠지지 않거나 아님 다른 부위의 다이어트로 인해 오히려 특정 부위가 부각되어 몸매의 균형을 망가뜨리게 되는 것이다. 완벽한 모델이라고 하더라도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절대 빠지지 않는 군살 고민. 정말 해결책은 없는 것일까?

아무리 운동과 다이어트를 해도 절대 빠지지 않는다고 하는 부위의 살이 있다. 물론 절대 빠지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그만큼 빼기 힘든 부위라는 뜻이다. 그 대표적인 부위가 뱃살과 팔뚝 살, 허벅지의 살이다. 최근에는 이렇게 빼기 힘든 부위의 다이어트를 위해 최신 의학 기술의 도움을 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과연 어떤 시술이 절대 빠지지 않을 것처럼 보였던 저주받은 부위의 살을 빠지게 만들 수 있는 것일까?

그 대표적인 시술이 바로 PPC이다. 몸 속의 지방을 분해하는 주사인 PPC는 수술이 아닌 비수술적 군살제거 시술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PPC를 체내 지방에 주입하게 되면 지방 세포를 용해시키는데 복부나 팔뚝, 옆구리, 허벅지 등 원하는 부위에만 적용이 가능하다. 몸매의 균형을 잡으면서 살이 빠지게 하는 효과가 있는 시술인 것.

PPC가 지방 분해 주사로 큰 인기를 모으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이유는 콩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의 위험성이 적다는 점에 있다. 간 기능 개선을 목적으로 최초로 개발되었으나 지방 분해 효과가 탁월하다는 점이 입증되어 미국이나 유럽 등지에서 널리 이용되고 있는 것이다. 원료면에서도 자연 친화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는 PPC는 시술의 간편성까지 더해져 바쁜 현대인들의 체형 개선에 큰 도움이 되어주고 있다. 비수술적 시술이기 때문에 시술 시간이 짧아 점심시간을 통해 잠깐 내원해 시술을 받고 바로 일상으로의 복귀가 가능한 것.

언제나 현대들의 중대한 고민이었던 다이어트의 걱정을 한방에 날려버린 PPC는 하지만 그 선택에 있어서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 노원 피부과, 고은미즈 클리닉의 안윤걸 원장은 “PPC가 널리 이용되는 만큼 정품이 아닌 제품으로 시술을 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반드시 믿을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하고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확인한 후 시술을 받을 것을 권한다.”며 조언을 덧붙였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