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 커의 옆모습이 부럽다면?! "S라인 이마-코 성형수술"
미란다 커의 옆모습이 부럽다면?! "S라인 이마-코 성형수술"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6.0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구정성형외과 워너비성형외과 "이마와 코로 이어지는 프로필 라인 중요"

최근 KBS 인기드라마 ‘동안미녀’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면서, 작은 얼굴과 함께 얼굴에 S라인 입체감을 주는 성형이 덩달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마-코 성형 수술이 대표적이다.

납작한 이마로 고민하던 직장인 김모(27)씨는 최근 이마성형을 받았다. 그동안 이마로 인한 콤플렉스에 시달려 온 만큼, 이제 외모에 좀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만 같았다. 그런데 이마성형을 받고나니, 왠지 코가 더 낮아 보이는 기분이 자꾸 든다. 그녀는 “처음에는 볼륨감 있는 이마에만 포커스를 맞췄다. 그런데 이마성형을 받고나니, 전반적으로 조화가 잘 이뤄지지 않는 것 같아 아쉬움이 남는다.”고 말했다.

이마 성형을 받고 보니 이번에는 코가 더 낮아 보인다거나, 코 수술 이후에 오히려 이마가 더욱 납작해 보이는 등 수술부위 자체는 예쁘게 만들어주는 것만으로는 전체적인 얼굴의 라인을 잡아주는 것이 힘들다. 이런 경우, 얼굴의 다른 부위와 조화를 이루지 못해 아쉬움이 남기 마련이다.

때문에 최근에는 이마와 코 성형수술을 병행해 얼굴전체에 조화로운 S라인 입체감을 살려주는 수술방식들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여자의 아름다움은 S라인으로 완성된다.

압구정성형외과 워너비성형외과 차명규 원장(성형외과전문의, 전 그랜드성형외과 원장)은 “S라인 이마-코 성형수술은 단순히 예쁜 코만이 아닌, 이마와 코로 이어지는 프로필 라인의 완벽한 조화를 위해 이마 성형술을 동시에 함으로써 얼굴의 입체감과 동안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한 성형술이다.”라고 전했다.

S라인 이마-코 성형수술은 일단 코의 세밀한 모양과 진단에 따라 가장 적합한 수술방법을 적용한다. 수술 없이 코기둥(비주)의 이동으로 돌출입에 개선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한번의 수술로 이마와 코로 이어지는 완벽한 프로필라인의 조화를 얻을 수 있다.

압구정 워너비성형외과 코 성형 전문의 차명규 원장은 “S라인 이마-코 성형수술을 통해 이마, 앞광대, 팔자부위, 턱골 부위 등에 3D 지방이식술과 병행함으로써 얼굴의 입체감과 동안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으며, 윤곽수술의 부담 없이 갸름하고 매끄러운 계란형의 얼굴이 될 수 있어 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변신이 가능하다.”며 “특히 통증이 없는 가벼운 수면마취로 시행되기 때문에 수술 후 빠른 회복과 일상복귀가 가능,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는 부가가치세가 붙지 않는 코성형수술, 쌍커풀수술 등 미용목적의 성형수술이 오는 7월부터 부가세 10%가 부과됨에 따라서 부가세를 피하기 위해 미리 수술을 받으려는 이들이 많다”고 덧붙였다.

의료자문 : 압구정 워너비성형외과 차명규 원장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