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빨래’, 남녀주인공 ‘나영·솔롱고’ 오디션 개최
뮤지컬 ‘빨래’, 남녀주인공 ‘나영·솔롱고’ 오디션 개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6.01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자리잡은 <빨래>가 새 얼굴을 찾는다.

제11회 한국뮤지컬대상 작사 극본상, 제4회 더 뮤지컬 어워즈 작사 작곡 극본상 등을 수상하며 탄탄한 이야기와 음악으로 잘 알려진 뮤지컬 <빨래>는 현재까지 약 1300회 공연, 25만여명이 관람하는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두루 갖춘 작품으로, 꾸준히 평단과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오디션에서는 뮤지컬 <빨래>의 10차 프로덕션에서 남녀주인공인 나영과 솔롱고를 연기할 배우를 선발한다. 나영과 솔롱고는 각각 강원도와 몽골에서 온 서울살이 5년차로, 힘들고 어려운 현실이지만 꿈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순수하고 당당한 청춘의 모습을 담아낸 캐릭터이다.

뮤지컬 <빨래>의 10차 프로덕션은 올해 9월부터 6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며, 나영 솔롱고를 제외한 배역은 이번 오디션에서는 선발하지 않는다.

현재 서류접수가 진행 중이며, 서류전형을 거쳐 2차 자유곡 지정대사 심사, 3차 배역별 연기 노래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서류지원은 6월 5일 5시까지이며,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지원서 다운로드는 명랑씨어터 수박 홈페이지(http://mtsoobak.com)에서 가능하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