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케이 쇼핑몰 '로토코' 대박행진! 일 매출 5천만원 돌파
쿨케이 쇼핑몰 '로토코' 대박행진! 일 매출 5천만원 돌파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6.0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오지호와 남자피자를 런칭한 오병진과 로토코 인티모의 이정재, 정우성 등의 기존 맴버 전원이 빠지고 창립 맴버 쿨케이와 DT(김용표)가 재합류해 4월 25일에 재 오픈한 ‘로토코’는 ‘로토코=쿨케이, 쿨케이=로토코’라는 공식을 입증하듯, 오픈 한 달 만에 참신한 컨텐츠와 기획력으로 기존 18만 회원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남성 온라인 쇼핑몰의 전설 로토코(www.lotoco.com)는 지난 2006년 한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화보스타일로 온라인 패션시장을 단숨에 장악한 후, 고객과 함께 하는 파티, 패션쇼 등의 참여형 행사와 정우성, 이정재와 함께 속옷 브랜드 라인 ‘로토코 인티모’ 런칭으로 커다란 화재를 낳은 바 있다.

‘Fun Style Life Together’

해외여행과 패션정보를 기반으로 한 컨텐츠들로 옷을 팔기보다 펀(Fun)한 커뮤니티 요소를 강조한 로토코의 새로운 사이트는 과거 허세스러운 설정의 꾸밈보다는 자연스럽고 솔직 담백한 리얼리티를 담고 있어서 그 반응이 폭발적이라는 분석이다.

또한 ‘1박2일’과 ‘무한도전’을 모토로 잡고 있는 로토코의 리얼리티 블로그 컨텐츠는 올 여름부터 케이블 여행채널과 함께 전 세계로 나아갈 전망이다.

최근 케이블채널 버라이어티에서 방송활동이 활발한 DT 김용표와 VINO 패션 브랜드 화보, CF작업 등 전역 후 영상감독으로도 활동 영역을 넓혀온 쿨케이의 제2의 전성기적인 행보가 기대된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