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그 최후의? 최선의 보루 ‘지방흡입’
다이어트, 그 최후의? 최선의 보루 ‘지방흡입’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6.0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아웃 웨어 안에 몸매 굴곡이 드러나는 타이트한 원피스를 입고 멋진 몸매를 뽐내고 싶어 할 것이다. 하지만 그건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몸매의 굴곡이 드러나는 옷을 입기 위해서는 전체적인 몸매의 균형이 잘 잡혀야 한다. 만약 신체 어느 한 부위만 살이 두드러지게 많거나 옷 밖으로 노출이 되는 다리와 팔에 탄력이 부족하다면, 아름다운 디자인의 옷을 입더라도 맵시 있어 보이기 어렵다.

볼록 나온 배를 넣기 위해 ‘운동을 해야지’ 하면서도 막상 시작하려면 일과시간 중 받은 스트레스와 과로로 인해 몸은 파김치가 되고 내일로 운동 첫날을 미루기를 반복한 것이 벌써 몇 년째…. 남의 얘기가 아니라 바로 우리 자신의 얘기다. 특히나 선천적인 하체 비만이나 몸의 한 부분에만 집중적으로 살이 있는 경우에는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는 좀처럼 살이 빠지지 않는다. 운동이나 식이요법 등의 다이어트 법으로 살을 뺄 경우에는 지방 세포의 수가 줄어드는 것이 아니라, 지방세포의 크기가 줄어가는 것이어서 다이어트를 멈추게 되면 다시 예전으로 지방의 크기가 돌아가는 요요 현상이 일어나기가 쉬운 것이다.

또한 무리한 다이어트가 장기화되면 거식증이나 그 스트레스로 정신적인 데미지가 따르므로 많은 여성들이 이러한 부담감을 덜어내고 살을 빼기를 원하며 때문에 지방흡입을 택하는 것이다.

관악구 지방흡입 전문 서울 연세탑 성형외과 김 영철 대표원장은 "지방흡입은 지방세포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제거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수술 후 거의 요요현상은 일어나지 않는다는 게 장점입니다. 시술 전 안전한 국소마취로 가장 중요한 안전성을 극대화 하며 수술 후에도 통증이 거의 없으며, 수술 후 생길 수 있는 멍과 부종을 최소화 하고 수술 당일에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멋진 몸매를 추구하기 위한 여성들의 관심도가 높습니다. 본원에서는 철저한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인한 환자의 지속적인 몸매유지에도 많은 신경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는 모든 성형 전문의원이 갖추어야 할 필수적인 과제가 되겠지요. 또한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복부지방흡입과 옆구리 지방흡입, 겨드랑이와 날개쭉지 아래 부위 에서부터 허리에 이르는 부위, 엉덩이 윗 부분등 , 3차원적 개념의 지방흡입 테크닉이 필요합니다. 이는 시술자의 미적 감각이나 지방흡입의 숙련도에 의해 결정됩니다."라고 설명했다.

미용성형의 발전은 사람들이 저마다 가지고 있는 콤플렉스를 해결하는데 큰 몫을 하고 있다. 비만과 같은 체형성형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다. 여러 가지 이유와 걱정으로 미루고 있다면, 꼼꼼한 정보 파악을 통한 현명한 방법의 선택을 통해 보다 나은 미모로 변신할 수도 있다.

도움말-서울시 관악구 중앙동 지방흡입 전문 서울 연세 탑 성형외과 김 영철 대표 원장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