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쉐이프, 특정부위 체지방만을 선택적으로 감소
아큐쉐이프, 특정부위 체지방만을 선택적으로 감소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6.0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면서 숨겨진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종아리 등 군살을 빼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여러 번의 다이어트를 시도했음에도 불구하고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 이런 고민을 하는 여성들에게 아큐쉐이프 시술법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큐쉐이프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1444nm 파장대로서 정교하게 조각한다는 의미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미국FDA, CE인증으로 검증을 받았으며, 절개 없이 국소마취로 시술하기 때문에 흉터를 전혀 남기지 않으며,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시술로 주목받고 있다.

이성은(29세, 회사원)씨는 "올록볼록한 겨드랑이 밑살이 늘 고민이 되어서 운동을 하거나 식생활을 조절해 봐도 빠지지 않는 골칫거리였죠. 그런데 주변 부위에 손상을 주지 않고 흉터도 남지 않는 아큐쉐이프를 알게 된 후 용기를 내게 됐답니다. 이제 당당하게 셔츠 하나로 멋을 내고 다닌답니다."라고 말했다. 

아큐쉐이프는 지방세포만을 안전하게 제거하기 때문에 주변 조직 손상이 거의 없어서 수술결과가 한 달 이후에 나오는 전통적인 지방흡입술과는 달리 수술직후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지방과 물에 대한 흡수가 높기 때문에 화상이나 출혈로 인한 손상이 거의 없으며, 기존 레이저에 비해서 5배 이상 높은 효과로 세밀하고 정확하게 라인을 잡을 수 있기 때문에 매끈한 몸매 만들기에 효과적인 시술법이다.

청담서울성형외과 김현철 원장은 "아큐쉐이프는 1mm이하의 광섬유를 통한 시술이므로 기존 방식에 비해서 멍, 부종 등의 부작용이 적으며, 회복시간이 매우 짧아 시술 후 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고 전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식이요법이나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전체적인 체중 감량은 있지만 특정부위만을 공략하기는 어렵다. 이러한 면에서 아큐쉐이프는 부위별로 집중되어 있는 체지방만을 선택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고 있다.

도움말 청담서울성형외과 김현철원장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