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가평펜션, 수상스키로 더위를 시키자
경기도가평펜션, 수상스키로 더위를 시키자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5.3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랜드에서 수상스키·웨이크보드 초보탈출

맑게 흐르는 계곡의 물소리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셀레게 한다.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들게 만드는 봄. 지쳐 있는 우리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가족여행으로 인해 마음의 여유를 되찾고, 활력과 생기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봄여행을 준비 하는 이들이 날로 늘고 있다. 이맘때 가족끼리 연인끼리 직장 동료들과의 단합을 위해 달려가보는 가평군 남이섬 인근에 위치한 펜션 더스포랜드는 주중 주말 연신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평펜션 중 한곳으로, 수상스키와 웨이크보드 초보탈출 하려는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서울에서 1시간여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 가평은 남이섬을 비롯해서 호명산,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연인산, 명지산 등 자연의 향기가 물씬 풍겨져 나오는 산지와 가까우며, 시원한 북한강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이러한 주변환경들 덕분에 경기도펜션, 가평펜션, 남이섬펜션으로 많은 관광객들로 하여금 사랑을 받고 있는 더스포랜드펜션은 확 트인 시원한 북한강 전망과 아름다운 자연풍경 그리고 숲에서 나오는 맑은 공기를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많은사람들이 알다시피 북한강에는 40cm 전후 하는 토종붕어 부터 낚시 매니아들만 손맛을 본다는 장어 낚시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다.

가족끼리 여름맞이 여행 목적으로 더스포랜드에 방문해, 깊은 밤 낚시의 매니아 라면 나홀로 낚시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이 바로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한 더스포랜드이기도 하다.

120년 역사를 자랑하는 남이섬과는 10분 거리에 있으며, 연인들의 관광지인 쁘띠프랑스는 5분 거리에 있다, 산을 좋아 하는 매니아라면 호명산, 연인산과 가깝다.

자연의 경관과 가평일대의 관광을 원한다면, 더스포랜드펜션의 패키지를 이용 하는 것도 적극 추천 할 수 있다, 숙박, 수상레저시설이용, 저녁 바비큐, 아침 조식까지, 몸만 떠나는 펜션패키지는 수많은 네티즌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든다.

가평 더스포랜드에서는 수상스키와 웨이크보드를 저렴한 금액으로 배울 수도 있다. 수상 레저 시설도 보유 하고 있어서 가능 하지만, 국내 유명 프로 강사진까지 대기 하고 있기에, 수상스키와 웨이크 보드를 만끽 하며 배울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다.

일주일에 등산을 7회 간다면, 하루 4회만 스키를 타고난 후 유산소 배출량이 거의 같다는 것이다. 또한 저녁 바비큐장에서는 무료 감자 또는 고구마를 호일에 싸서 모닥불에 구워 먹을 수 있도록 패키지 고객에 한하여 서비스로 제공되기도 한다.

가족여행장소, 가평가족펜션, 아침고요수목원펜션, 쁘띠프랑스팬션과 같은 펜션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들을 대표하는 곳이다.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할 경우 가평역이나 가평버스터미널에 오후 2시30분 이후에 도착하면 펜션까지 무료픽업이 가능하다. 이점을 참조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쉽게 the스포랜드펜션 (http://www.thespoland.com)의 소중한 추억과 낭만을 즐길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