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톱모델 미란다 커 자서전, ‘미란다 커의 시크릿 다이어리’ 출간
세계적인 톱모델 미란다 커 자서전, ‘미란다 커의 시크릿 다이어리’ 출간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5.27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톱 모델 미란다 커가 오는 31일 한국을 찾는다. 혜원출판사의 임프린트 브랜드 소울(soul)은 미란다 커의 방한에 맞춰 ‘미란다 커의 시크릿 다이어리’를 출간한다.

영화배우 올랜도 블룸의 아내이자 세계적 톱 모델인 미란다 커는 방한 후 열리는 팬미팅 행사에 4만 명이 신청할 정도로 한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톱 모델이다. 책에서 미란다 커는 지금껏 모델을 하며 겪은 에피소드와 그녀를 지탱하는 ‘긍정’을 말한다.

“완벽한 외모란 존재하지 않는다.…(중략)… 참모습을 드러낼 때 새로운 경지의 자유와 당당함을 발견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물론 무엇보다 자신에게 진실해야 한다.”(‘거울아 거울아’ 중에서)

‘긍정’은 모델 미란다 커를 이루는 뼈대다. 나비가 모진 고치의 고통을 견디듯 16살 첫사랑이 갑작스런 사고로 세상을 떠나는 순간에도, 경쟁이 극심한 모델 생활에서도 삶에 대한 ‘긍정’은 그녀에게 큰 힘이 된다.

‘미란다 커의 시크릿 다이어리’에는 그녀만의 건강 유지 비결이나 뷰티에 관한 팁들이 간략하게 소개되어 있으며후반부에는 미란다 커가 소중이 여기는 긍정의 말들이 수록돼 있다.

“‘나는 기꺼이 변화하겠다(루이스 헤이)’ 자유롭게 삶의 흐름에 나를 맡기고 변화가 가져다주는 기회를 반겨 맞이한다.”(‘내가 소중히 여기는 긍정의 말들…’ 중에서)

이 책의 원서 제목은 ‘Treasure yourself’이다. 미란다 커는 책을 통해 독자에게 진정한 소중함을 일깨운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