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 때문에 고민하는 남성, ’ IPL레이저 영구제모기’ 인기
털 때문에 고민하는 남성, ’ IPL레이저 영구제모기’ 인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5.2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로라IPL’ 셀프 레이저 제모, 피부 관리 기능 탑재

남성들은 덥수룩한 수염 때문에 피부가 더욱 칙칙해 보인다고 고민을 털어놓는다. 방부제남으로 불리고 있는 연예인들의 수염 하나 없이 깨끗하고 깔끔한 얼굴은 일반 남성들의 로망이 된 지 오래. 특히 바쁜 직장인들은 아침마다 면도기를 사용하는 것이 귀찮아 제모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요즘은 피부과의 IPL레이저 제모가 남성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레이저를 제외한 나머지 제모 방법들은 영구적이지 않은 단점 탓에 주기적으로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고, 모근에 염증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레이저 제모의 경우는 왁싱처럼 염증이 생길 염려가 적고, 매번 할 때마다 털의 양의 줄어들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효과와 편리성이 장점이다.

최근에는 병원에서 사용하는 고가의 IPL을 소형화시켜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개인용 ‘오로라IPL’이 등장, 몸에 난 무수한 털 때문에 고민하는 남녀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셀프 제모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개인용 오로라IPL은 겨드랑이 제모, 다리제모, 팔제모, 남성의 턱수염 제모 등 영구제모관리에 효과가 있으며 미백 카트리지 사용시 기미,주근깨,잡티 개선, 화이트닝, 주름개선에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제모, 피부관리를 동시에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특징을 가진다.

특히 수염과 다리 제모, 피부 관리를 위해 고비용으로 이용하던 IPL을 홈케어 피부관리 기기로 집에서도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오로라 개인용IPL의 매력은 요즘 남성들의 소비 심리를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오로라에스 관계자는 “오로라IPL기기로 수염 제모를 하면 면도를 하는 기간을 대폭 줄일 수 있고 수염이 점점 가늘어진 상태로 나기 때문에 더욱 깔끔한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다”,”피부 관리 기능으로 피부톤이 더욱 밝아지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많다”고 전한다.

문의: 오로라에스 www.auroras.kr 070-8959-8259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