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예비부부 ‘급속교정’은 필수!
결혼 앞둔 예비부부 ‘급속교정’은 필수!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5.2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빠르고 안전한’ 투명교정+라미네이트, 환상 조합에 트렌드 예감

최근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급속교정’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생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결호 3개월 전 ‘급속교정’을 통해 자신의 이미지를 완전히 바꿔놓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웨딩컨설턴트들까지 필수코스로 ‘급속교정’을 추천하며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기도 하다.

원래 ‘급속교정’은 평소 치아가 가지런하지 못하거나 누렇게 변해 대중 앞에 나서기를 꺼려하는 이들을 위한 시술이었다. 하지만 ‘급속교정’이 치아를 가지런하게 만들고 더욱 하얀 치아로 만들어 시술받는 이들에게 세련된 인상은 물론 자신감까지 만들어준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결혼을 앞둔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것.

오늘안치과 강정호 원장은 “’급속교정’은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이 선호한다”고 말했다.

강정호 원장은 “’급속교정’은 1차 투명교정으로 먼저 치아를 고르게 배열한 후 2차 라미네이트 시술을 하는 것이다. 투명교정 시에는 약 2~3개월 정도의 기간이 걸리지만 미리 교정을 했기 때문에 라미네이트 시술 시 치아 삭제량이 최소한으로 발생해 안전하며 짧은 시간에 적은 비용으로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시술 중 하나다”라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오늘안치과와 같이 세렉시스템을 활용한 ‘급속교정’이 활성화돼 만족도도 높다. 세렉시스템은 빠른 시간 내에 정밀하게 원하는 모양의 치아를 만들어 줄 뿐아니라 라미네이트 강도가 우수해 치아에 붙여을 경우 떨어지거나 부러질 우려가 적다는 장점이 있다.

강원장은 “다만 ‘급속교정’ 시술시 웨딩촬영 등 중요한 일정과 진료에 차질이 없도록 스케줄 관리가 중요하다”며 바쁜 웨딩준비로 인해 진료 일정을 잘 지키지 못했을 경우 교정 기간이 연장되거나 교정효과가 떨어지는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반드시 예비부부와 병원과의 스케줄 관리는 필수이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오늘안치과에서는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급속교정’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예비 신랑신부를 대상으로 5월과 6월에 걸쳐 급속교정을 하시는 고객에게는 상태에 따라 치아상태 확인을 위한 포토촬영 또는 미백, 교정 진단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