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공개방송 실시…토니안·거북이·서영은 등 출연
롯데월드, 공개방송 실시…토니안·거북이·서영은 등 출연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5.25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는 갑자기 찾아온 때이른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인기가수들의 라디오 공개방송 무대를 오는 28일(토) 가든스테이지에서 펼친다.

공개방송에는 원조 아이돌 출신 ‘토니안’, 여름에 어울리는 발랄한 댄스곡 ‘주인공’으로 컴백한 ‘거북이’, 달콤하고 감미로운 신곡 ‘신부에게’의 ‘서영은’ 등이 출연해 신나고 감미로운 음악으로 무더위를 잊게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블락비’, ‘라니아’, ‘래준’ 등 신인가수들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도 펼쳐진다.

롯데월드 공개방송은 CBS 음악 FM ‘12시에 만납시다. 김윤주입니다’와 함께하는 이벤트로 롯데월드 입장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5월 말까지 중, 고,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가격을 최대 50% 할인한다. 1일 자유이용권은 일반가에서 30%, 오후 4시부터 이용하는 야간 자유이용권은 50% 할인한다. 학생증, 재학증명서를 소지하면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다.

kt멤버십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자유이용권 가격을 본인 40%, 동반 3인까지 20% 할인 한다.(포인트 차감, ~12/31)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