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030520), 코렐 '페인트샵 프로 포토 X2' 한국 시장 본격출시
한컴(030520), 코렐 '페인트샵 프로 포토 X2' 한국 시장 본격출시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1.2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컴(030520), 코렐 '페인트샵 프로 포토 X2' 한국 시장 본격출시

이미지편집 전문 소프트웨어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미지 편집 전문 소프트웨어 ‘코렐 페인트샵 프로 포토 X2'가 본격적으로 한국시장에 출시했다.

 ‘코렐 페인트샵 프로 포토 X2'는 전문적인 사진의 창의적 편집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디지털 사진 소프트웨어이다. 수 십장의 사진을 순식간에 편집하는 고속 편집 모드 지원 및 초보자도 고급편집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자동 수정 기능 등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사진 편집 기능을 탑재했다.

전 세계 75개국의 1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코렐은 지난 10월 국내 시장의 본격적 공략을 위해 선도적인 유통체재를 구축하고 있는 한글과컴퓨터(030520)와 독점 총판계약을 맺은 바 있다.

코렐은 이후 한컴과 함께 고객서비스 강화 및 한국화 된 제품 공급의 확대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시장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갈 예정이다.

지난 26일에는 한국의 그래픽, 멀티미디어 전문 사용자들에게 코렐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코렐 크리에이티브 월드 2007’을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했다.

그래픽 디자인 및 인쇄, 출판, 편집 부분에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코렐의 그래픽/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를 한자리에서 소개하고, 실제 사용된 고객사례를 만날 수 있는 자리로 국내 그래픽 전문가들의 눈길을 한눈에 모았다.

이날 행사에는 컴퓨터 그래픽 및 디자인 소프트웨어인 ‘코렐 드로우’와 ‘코렐 페인터’,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와 이미지편집 소프트웨어인 ‘코렐 페인트샵 프로’의 최신 제품이 선보였다.

<이윤영 기자 yylee@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