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턱을 갸름하게 만드는 브이라인 수술, 비용과 방법은?
사각턱을 갸름하게 만드는 브이라인 수술, 비용과 방법은?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5.25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이지현씨는 본인의 외모에 대해 오랫동안 콤플렉스를 가져왔다. 눈에 띄게 발달한 이른바 ‘사각턱’을 가지고 있는 것. 어린 시절부터 짓궂은 별명으로 놀림을 당하기 일쑤였으며, 여러 가지 불이익을 당하며 불편함을 호소해왔다.

사각턱 얼굴형은 정면에서 보았을 때 얼굴이 넓어 보이고, 무게중심이 아래로 치우쳐 인상이 강해 보인다. 정면에서나 측면에서 바라보았을 때는 얼굴선이 거의 수평을 이루기 때문에 얼굴이 평면적으로 보일 수 있다.

게다가 여성스럽지 못하고 투박한 인상을 주기 쉬워, 사회생활을 하는데 있어 장애요소가 되곤 한다. 이지현씨의 경우에도 사각턱 얼굴형에 콤플렉스가 있어 헤어스타일이나 메이크업을 통해 외모를 개선해보려 했지만 결국 점점 더 소극적인 성격으로 변해왔다고 한다.

특히나 최근에는 미디어를 통해 V라인얼굴 열풍이 불며, 사각턱 얼굴형의 입지는 점점 좁아져 왔다. 이러한 사각턱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으로 안면윤곽수술, 이른바 브이라인수술이 각광을 받고 있는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이다.

안면윤곽수술은 얼굴뼈의 형태를 변화시키는 수술 방법으로, 전체적인 인상을 크게 개선할 수 있는 수술이다. 때문에 성공적인 수술 결과를 위해서는 본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얼굴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무조건적으로 어느 특정 연예인과 같은 얼굴형을 추구하기 보다는 안면윤곽수술에 있어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의와의 상담과 진단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수술방법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랑더블유치과의 이준휘 대표원장은 “브이라인 얼굴형을 위해 많은 이들이 안면윤곽수술을 결심한다. 그러나 당장의 수술비용 차이나 편리함만을 추구하기 쉽다. 하지만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수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인지, 안전한 시술방법인지를 고려해야 한다.”라며 안면윤곽수술에 앞서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해 조언했다.

이제 외모도 경쟁력이 되는 시대다. 아름답고 세련된 얼굴형을 얻고 싶다면, 단지 안면윤곽수술 가격만을 고려해서는 안될 것이다. 안면윤곽수술 전 검증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내게 맞는 수술방법을 계획해야 한다.

랑더블유치과에서는 안면윤곽수술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는 브이라인 수술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