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대비한 군살 관리 어떻게?
여름을 대비한 군살 관리 어떻게?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5.25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주사, 복부·팔뚝·허벅지 등 비수술적 지방분해술

5월의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는 요즘, 한 낮의 날씨는 여름을 방불케 하고 있다. 이에 벌써부터 옷차림이 짧아지고 있으며 여름 준비에도 한창인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여성들은 여름을 앞두고 헬스나 요가 등으로 운동과 다이어트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노출의 계절을 대비해 그 동안 방치했던 몸매를 조금이라도 가꾸기 위해서다.

하지만 다이어트나 운동은 노력의 양에 비례하지 않는 경우도 종종 있다. 도움이 된다는 것들을 찾아 시도해보고 온갖 노력을 쏟아도 원하는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아 좌절하거나 금새 포기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이러한 다이어트의 목적은 체중을 감소하는 것도 있지만 균형 잡힌 몸매를 위해 부분적인 군살들을 제거하려는 목적이 더 크다. 이런 노력에도 불구하고 신체 곳곳에 숨어있는 군살들은 비웃기라도 하듯이 사라질 생각을 하지 않는다.

목동 샤인클리닉 김정산 원장은 “균형 있는 몸매를 갖기 위해서는 체지방 분해와 셀룰라이트 제거가 필요하다”며 “부위별로 정확한 체지방량과 몸매 사이즈를 체크하는 것이 우선이며, 자신만의 기준을 만들어 적합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함께 시행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자신이 정해놓은 기준치를 목표로 관리를 하면서 이와 함께 전문적인 상담과 약물요법이나 전문적인 시술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체형 교정방법으로는 지방흡입 등의 방법들이 있다. 하지만 지방흡입은 수술적인 방법이기에 시술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면 꺼려지게 된다.

최근에는 이런 부분비만개선에 유용한 비비지방분해주사가 여성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비비주사는 복부, 팔뚝, 허벅지 등 다이어트로 개선이 어려운 국소부위의 치료를 통해 몸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비수술적 지방분해시술이다.

지방세포의 감소, 분해에 효과가 있는 포스파티딜콜린이 함유돼 있으며, 혈류순환촉진, 부종, 등의 개선을 위한 성분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비비주사는 비수술적 지방분해술로 시술에 대한 부담이 적으며, 효과를 높이기 위해 고주파, 초음파, 카복시 등의 시술과 함께 식이요법처방, 운동요법처방을 병행하기도 한다.

몸매관리, 체형 개선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비비지방분해주사’같은 전문적인 방법도 필요하겠지만, 자신이 스스로 확고한 의지를 갖고 꾸준하고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