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리 다이어트> 출간 보름 만에 5만부 돌파
<숀리 다이어트> 출간 보름 만에 5만부 돌파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5.2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이너 ‘숀리’의 첫번째 다이어트 북 <8주간의 슈퍼감량, 숀리 다이어트(삼성출판사)>가 출간 보름 만에 5만부 판매를 돌파,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출간과 동시에 온/오프라인 서점가를 장악한 <8주간의 슈퍼감량, 숀리 다이어트>는 23일 현재 예스24의 베스트셀러 국내도서 부문 5위에 오른 것을 비롯, 모든 인터넷 서점 인기차트 상위권에 랭크돼 있다. 이는 비슷한 시기 출간돼 화제가 된 <고현정의 결>의 흥행 가도를 뛰어 넘는 수치다.

숀리의 대박 기록은 그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등 TV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입증된 숀리 운동법의 감량 효과에 대한 독자들의 기대 심리가 작용한 것을 풀이된다. 바캉스 시즌을 맞아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며, 실패 없는 다이어트 바이블로 <8주간의 슈퍼감량, 숀리 다이어트>를 선택한 것.

<8주간의 슈퍼감량, 숀리 다이어트>는 운동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8주간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담은 책이다.

한편, 숀리는 지난 14일 교보문고 광화문점를 시작으로 자신의 첫번째 다이어트 북 출간을 기념한 ‘릴레이 팬 사인회’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8일(오후 4시)에는 반디앤루니스 코엑스점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