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헬스·복싱 등 휘트니스 가족회원권 인기
가정의 달 5월, 헬스·복싱 등 휘트니스 가족회원권 인기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5.1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더블에이치, 여름 앞두고 색다른 운동법으로 눈길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진 최근에는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것이 인기를 끌고 있다.

회사원 임상규(35)씨는 어버이날 선물로 부모님께 자신이 다니는 휘트니스 센터의 가족회원권을 드렸다. 아무래도 부모님이 건강을 챙기셔야 할 연세이기 때문에, 저녁시간에 가족이 함께 모여 운동을 할 계획이다. 임씨는 “사실 가족 모두가 각자 바쁜 생활을 하다 보니 만날 기회가 생각보다 많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이번 기회에 가족회원권으로 운동으로 건강도 챙기고, 헬스장에서 만남도 가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강남 헬스 복싱, 휘트니스 ‘더블에이치’에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에게 건강을 선물 할 수 있는 가족회원권을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가족회원권은 상시 판매가 아닌 5월 선착순 한정판매이기 때문에 원하는 이들이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강남 헬스의 메카로 불리고 있는 휘트니스 센터 ‘더블에이치 멀티짐’은 이번 여름을 앞두고 색다른 운동법으로 확실한 몸매를 관리할 수 있는 휘트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여 이미 눈길을 끈 바 있다.

휘트니스 프로그램에서 반드시 필요한 웨이트 트레이닝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운동기구의 명품으로 알려진 사이벡스사와 GYM80의 최신모델 웨이트 기구로 50여종의 휘트니스 라인을 구성했다. 특히 대표적인 유산소 브랜드인 라이프 휘트니스사의 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심박수 측정이 가능한 트레드밀, 사이클, 스테퍼, 엘리트컬 등 각종 심폐 강화 기구들도 갖춰져 있다. 실내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웅진코웨이의 산소발생 공기 청정기는 쾌적한 환경을 유지해 주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GX 프로그램인 레즈밀과 공식적으로 계약을 맺고 진행 중인 ‘바디 펌프’는 약 50분간 진행되며 스쿼트, 프레스, 웨이트, 컬과 같은 웨이트 운동을 함으로써 전신강화 효과는 물론이고 탄력 있고 아름다운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최근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어트 복싱은 1:1 퍼스널 트레이닝, 매도우 스파링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리포머, 캐딜락, 체어, 바렐 등의 필라테스 전문 기구와 함께, 골퍼 및 아마추어 골퍼들의 기량 향상을 위한 골프 필라테스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더블에이치 멀티짐 문의 515-0900]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