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여드름흉터 잡는 슈퍼게릴라 이벤트 실시!
붉은 여드름흉터 잡는 슈퍼게릴라 이벤트 실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5.19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 날씨로 인해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반면에 이렇게 화사한 날이 찾아오면 심각한 고민에 빠지게 되는 사람들도 있다. 바로 울긋불긋한 여드름과 여드름흉터가 얼굴을 가득 메우고 있는 사람들이다.

이들은 오히려 봄철 외부활동을 꺼리게 된다. 봄 햇살로 인해 여드름이나 여드름흉터가 더욱 두드러지게 보이기 때문이다. 특히 화장으로 어느 정도 커버를 했던 여성들은 봄 햇살이 원망스럽기 그지없다.

이런 고민에 휩싸여 있는 사람들을 위해 역삼동에 위치한 해든클리닉에서 여드름, 여드름자국 치료 게릴라이벤트에 이어 더욱 강해진 슈퍼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이었던 게릴라이벤트가 종료됨에도 불구하고 치료 효과의 입소문으로 인해 이벤트 문의가 끊이질 않자 추가 실시를 결정하게 된 것이다.

슈퍼게릴라이벤트는 이전 이벤트 프로그램이었던 ‘옐로우레이저+PDT+C6레이저’에 아쿠아젠트 프로그램을 추가로 구성하였으며, 3주에 걸쳐 시술 받게 된다. 정말 놀라운 것은 이 모든 시술을 39만원에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붉은 여드름흉터치료 - 옐로우레이저
옐로우레이저는 혈관 전문레이저로 여드름흉터뿐만 아니라 혈관성 피부질환에 큰 효과를 보인다. 옐로우레이저의 노란빛은 붉은 혈관만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다른 피부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빠르고 정확하게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옐로우레이저는 통증이 거의 없으며, 딱지가 생기지 않고 시술 후 바로 세안이 가능해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는다.

여드름 치료 - PDT광역동치료
PDT광역동 치료는 빛에 노출되면 화학반응을 보이는 광과민 물질을 투여한 후 빛을 쏘여 세포조직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광화학요법이다. 본래 식도암이나 폐암, 피부암 치료에 쓰이다가 여드름 치료에도 효과가 뛰어나다는 것이 밝혀진 후 각광받고 있는 시술이다.

여드름이 햇빛을 받으면 주 원인균인 여드름균이 생성한 포르피린이 빛을 흡수하면 활성 산소가 만들어지고 이것이 여드름균을 파괴하여 여드름이 좋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여드름이 만들어내는 포르피린의 양이 적어 포르피린과 유사한 물질을 바른 후 피부에 흡수시키고 광선을 쬐어주어 피지선과 원인균을 파괴하는 치료가 PDT광역동 치료인 것이다.

갈색 여드름자국 치료 - C6레이저
여드름자국은 붉은 색만 있는 것이 아니라 갈색을 띠고 있는 자국도 있다. C6레이저는 갈색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갈색 여드름자국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피부 재생술 - 아쿠아젠트
해든클리닉의 슈퍼게릴라이벤트에 추가된 ‘아쿠아젠트’는 기존 레이저의 단점을 철저히 극복하여 피부 표면을 열이나 빛으로 파괴하는 것이 아닌 피부에 영양물질을 주입하여 피부를 재생시켜주는 시술이다. 이는 피부 손상 없이 피부재생촉진 및 콜라겐 생성을 증대시켜 여드름완화, 색소침착개선, 흉터개선, 모공축소, 리프팅 등의 효과가 탁월하다. 때문에 단독시술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지만 여드름, 여드름흉터 시술과 같이 병행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해든클리닉의 곽귀철 원장은 “이번 슈퍼게릴라이벤트는 지난 게릴라이벤트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선착순 100명에 포함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추가로 실시하기로 했다”며, “게릴라이벤트 프로그램이었던 ‘옐로우레이저+PDT+C6레이저’에 피부재생 효과가 탁월한 ‘아쿠아젠트’ 시술을 추가해 여드름, 붉은 여드름흉터 치료 효과를 극대화 시킬 예정”이라고 전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