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기온라인, 최고의 멘토로 김태원 발탁
천기온라인, 최고의 멘토로 김태원 발탁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5.1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기온라인>의 공식 모델로 김태원이 선정됐다.

<천기온라인>은 ㈜네티모(대표김만호)의 게임포털사이트 아이팝콘에서 서비스 예정인 국내최초 3D 웹게임으로 오는 18일 오픈베타테스트를 시작한다.

<천기온라인>는 지난달 13일 진행된 클로즈베타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으로 웹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화려한 그래픽과 RPG 특유의 게임성이 특징이다.

김태원은 ‘남자의자격’에서국민 할매로 많은 인기를 모은것은 물론 최근 스타오디션 ‘위대한탄생’에서 도전자들의멘토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제 2의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김태원’은 ‘위대한탄생’에서 제자 3명을 생방송무대에 올린것은 물론 5번의 경연에서 단한명도 탈락시키지 않으며 최고의 멘토로 불리고 있다.

김태원은 “천기온라인을 처음봤을때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다. 게임은 잘 모르지만 다운로드 설치가 필요 없는 천기 온라인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것 같다”는 기대감과 함께 “배우려는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멘토링은 가능하다. 천기온라인에도 그런 멘토가 되고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티모에서 <천기온라인>를 담당하고 있는 박종현 대리는 “천기온라인을 가장많이 즐길 직장인들의 최고의 멘토로 김태원씨가 선정된 점 과천기온라인의 쉬운 게임성 역시 그의 이미지와 잘맞았기에 천기온라인의 멘토로 낙점했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천기온라인>는 5월 18일오픈베타테스트와 함께 2주간 ‘출사표를던져라’, ‘천기온라인누설하라’, ‘지존을꿈꿔라’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명품지갑, 아이패드2, 명품명함지갑을 추첨을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

국내최초 3D 웹게임 ‘천기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천기온라인’ 공식홈페이지(http://skyrule.ipopcor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으며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