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박정현 듀엣 <꿈의 겨울> 19일 음원 공개
김연아·박정현 듀엣 <꿈의 겨울> 19일 음원 공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5.1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아와 박정현의 평창 유치기원송 <꿈의 겨울>이 오는 19일 공개된다.

<꿈의 겨울>은 평창 유치기원을 위해 특별 제작한 음원으로, 김연아와 박정현이 듀엣으로 입을 맞추고 윤종신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지난 12일 최종 녹음을 마친 상황이다.

음원 타이틀 <꿈의 겨울>은 지난 두 번의 도전에서 고배를 마시고 삼고초려의 마음으로 다시 한 번 평창 유치에 도전하는 대한민국의 간절한 바람을 꿈으로 표현한 것. 또한 <꿈의 겨울>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듣는 팝송인 바비 맥퍼린의 ‘돈 워리, 비 해피(Don’t worry, Be happy)’를 윤종신의 감성으로 편곡해 대중성까지 확보했다.

특히 음원 발표 일정과 함께 공개된 <꿈의 겨울> 티저 이미지도 화제다. 공개된 이미지는 서로 대칭을 이루는 데칼코마니 디자인으로 이번 음원에 듀엣으로 참여한 김연아와 박정현이 서로 마주보고 있다. 닮은꼴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두 요정의 얼굴을 함께 선보여 이번 음원에서 선보일 하모니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이고 있다.

<꿈의 겨울>은 19일부터 멜론, 벅스, 도시락, 소리바다, 싸이월드 뮤직, 엠넷 뮤직,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의 8대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삼성하우젠 스마트 사이트(www.smart-aircon.com)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