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요즘(yozm) 테마’ 오픈
다음, ‘요즘(yozm) 테마’ 오픈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5.13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SNS 서비스인 요즘(yozm) 내에 최근 화제가 되는 이슈 및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광장인 ‘요즘(yozm) 테마(http://yozm.daum.net/talk/theme)’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다음의 요즘 테마는 유사한 관심사를 갖고 있는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 쉽게 네트워크를 늘려 나갈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다음은 ‘요즘 테마’를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에 맞춰 다양한 이야깃거리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요즘 테마는 이와 함께 이용자가 직접 참여하는 앙케이트 기능을 제공해, 인기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선호도를 표현하는 등 다양한 이슈에 대한 의견을 남기고 이에 대한 반응, 결과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문가의 Q&A를 특화 시켰다. 이를 통해 현재 ‘이음신’이 요즘 이용자들의 연애 고민에 대한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 있으며, 향후 헬스, 취업, 반려동물 등과 같은 주제에 대해 전문가들이 직접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계획이다.

한편, 다음의 ‘요즘(yozm)’은 지난 3월에 세련된 UI로 요즘 홈 개편을 했다. 또한, 요즘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마이킹덤’, ‘아크로폴리스’ 등의 소셜 게임과 ‘공식요즘’ 섹션 오픈을 통해 소셜게임과 브랜드 섹션을 강화해 타서비스와 차별화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