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출조낚시왕’, 신규 맵 2종 추가 등 1차 업데이트
한게임 ‘출조낚시왕’, 신규 맵 2종 추가 등 1차 업데이트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5.13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게임은 3D 정통 바다 낚시게임 <출조낚시왕>(http://fh.hangame.com)의 신규맵 추가 및 최고레벨 상향을 주된 내용으로 하는 1차 업데이트를 13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맵은 인도양 두 곳의 해안으로 아름다운 해안가와 에매랄드 빛 바다로 유명한 말레이시아의 ‘랑카위’와 몰디브의 ‘말레’를 선보인다. 곧 있으면 여름이 다가오는 만큼 유저들에게 여름 휴가에 앞서 미리 쾌적한 휴양지서 낚시를 체험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날씨변화 시스템을 도입한 것도 이색적이다. 낚시 중 날씨변화(맑음, 흐림, 눈, 비)가 발생하며, 날씨변화에 따라 어종 발생확률도 변화하도록 해 더욱 현실감 있는 출조 상황이 가능하게 됐다.

신규맵 추가와 날씨변화 시스템의 도입과 함께 최고 레벨과 셀제한도 각각 60레벨과 3천만으로 상향 조정했다.

이 외에도 기존의 레벨 중심에서 미끼에 따라 어종의 히팅 확률을 강화해 리얼리티를 살렸으며, 처음 게임을 접하는 이용자들도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초기 캐릭터생성 후 게임 진입하기까지의 과정을 더욱 간편하게 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어류도감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 맵 달성도에 따라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 및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해 업데이트의 재미를 한층 더하고 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