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터 없이 자연스러운 눈 만드는 비결은?
흉터 없이 자연스러운 눈 만드는 비결은?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5.1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자연미인’이 트렌드로 인기를 얻으면서 성형 수술의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성형 수술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고 수술법 또한 최대한 수술한 표가 나지 않는 수술법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눈 성형은 이제는 보편화되었다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성형수술이다. 하지만 그만큼 수술한 표가 나기 쉬운 부위기 때문에 재수술의 가능성도 높고 실패하는 경우도 많은 수술이 되었다.

눈 성형의 경우 쌍꺼풀의 높이나 흉에도 문제가 있지만 앞트임이 과도한 경우는 어떠한 경우보다 티가 많이 나게 된다.

봄 성형외과의 ‘슈퍼 앞트임’은 라인아래쪽으로 절개를 가하고 하안검 쪽의 절개가 거의 없기 때문에 흉터가 거의 보이지 않으며 이렇게 흉터가 많이 보이는 경우에도 이중 복원술로 재건하여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

봄 성형외과의 ‘아이스카(앞트임 재건)’는 기존에 앞트임 흉터를 없애 주면서 몽고주름복원의 정도를 조절할 수 있어 과하지도 않게 부족하지도 않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다.

안쪽과 바깥쪽을 이중으로 복원하기 때문에 푹 들어가 있는 흉터를 없앨 수 있으며 흉터부분도 패여 보이지 않으며, 과한 느낌에서 자연스러운 정도로 몽고주름 재건을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다.

기존에 피부가 부족해서 앞트임 재건을 못한다거나 상처가 심하게 패인 경우 특히 효과적이며 앞쪽의 높은 쌍꺼풀도 낮아지는 효과를 같이 얻을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