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탈모인에게 일러주는 탈모예방법!
현대 탈모인에게 일러주는 탈모예방법!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5.1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방탈모샴푸 티나모, "자신의 두피에 맞는 샴푸를 선택할 것"

현대인들의 두피는 항상 탈모원인에 노출 되어 있다. 알게 모르게 빠지는 머리숱 때문에 탈모인들이 급증하였고, 이를 방지 하기 위해 꾸준한 관리를 해야 하는 추세이다.

최근, 달갑지 않은 황사와 조금 따뜻해 진 날씨로 인해 자외선이 한층 강화됐다. 이럴 때 일수록 두피와 모발 관리를 소홀히 해선 안된다. 두피타입으로는 크게 정상두피, 건성두피, 지성두피, 핀감성두피, 탈모성두피로 나뉘어진다. 이런 타입들 중 건성두피는 유,수분 밸런스가 원활하지 못해 건조하고, 모발이 푸석푸석한 느낌이 든다. 두피에 각질이 많이 쌓인 상태로 영양공급이 제대로 되지 않아 각질이 심하게 일어나며 모발이 점점 가늘어지며 탈모로 이어질 확률이 높다.

지성두피는 피지선 장애로 피지가 과도하게 발생되는 두피이며, 두피의 피지가 각질이나 비듬등과 결합하여 모공을 막고 피지가 역류하여 염증과 탈모를 일으키며, 민감성두피는 피부가 얇아 스트레스에 약하고 화학제품의 부작용으로 두피가 붉게 변해 곰팡이,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 각종 세균의 감염으로 인해 모세혈관이 확장되고 염증을 유발시킨다.

마지막으로 탈모성 두피는 모발에 힘이 없고 두피가 붉고, 안쪽 혈액이 원활히 이동하지 못해 피지나 각질이 장기간 쌓여 모발의 수가 가늘고 적어져 약해진다. 무엇보다도 스트레스와 연관되어 있어 좋은 생활 습관을 가지지 않으면 탈모인 중 1인이 되기 쉽상이다.

티나모에서 이런 두피를 가진 현대인들에게 탈모 예방하는 방법을 몇가지 조언했다.

- 야외 활동 및 업무 후에는 꼭 샴푸를 하여 미세 먼지 및 노페물을 제거 할 것!

이를 위해 두피 세정제에 항상 신경을 써야 한다. 간단한 팁을 알려주자면 샴푸를 할 때에 물의 온도가 높으면 신진대사가 왕성해져 피지선을 자극하고, 찬물로 감으면 모근에 붙어있는 피지나 노폐물이 잘 제거 되지 않음으로 샴푸를 덜어낸 후 충분히 모발에 물을 묻혀, 두피 마사지와 함께 한다면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될 것이다.

- 자신의 두피에 잘 맞는 탈모샴푸를 선택할 것!

탈모 환자가 급증하니, 샴푸업체에서도 다양한 탈모샴푸제품을 생산해 내고 있다. 두피에 잘 맞는 탈모 샴푸를 사용하면서, 동시에 꾸준히 사용해야 할 것을 명심하자.

무엇보다도 티나모 한방탈모샴푸를 사용한다면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샴푸는 탈모방지와 양모의 기능을 식품의약안정청에서 인증받은 의약외품으로, 천궁, 세신, 상백피, 당귀, 창포, 고삼 등 여러가지 한방추출물과 탈모방지와 양모에 좋은 양방과의 조합으로 만들어졌다. 그래서 두피에 원활한 영양공급을 통해 모발을 풍성하고 튼튼하게 가꾸어준다. 뿐만 아니라 빠지는 모발을 억제하고 두피 트러블을 진정시켜주어 비듬 및 가려움증 예방효과에 탁월하다.

그 외 하루 평균 7~8시간의 좋은 수면 상태를 취하거나, 매일 아침 일정 시간에 일어나 기상하고, 일정한 생활을 유지, 잠자기전 운동 보다는 가벼운 목욕으로 수면을 돕고, 많이 먹는 것도 금한다면 탈모 예방에 한층 가까워 질 수 있다.

- 티나모 한방탈모샴푸, 고객 탄성자자한 사용 후기!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인지 정수리 부분에 탈모 부위가 나타나 속상했었습니다. 그런데 티나모 한방탈모샴푸를 만나면서 긍정적인 마음으로 바뀌었습니다. 은은한 한방향으로 냄새가 그렇게 독하지도 않고, 일반 샴푸 보다는 거품이 비교적 덜 나는 느낌이에요. 샴푸할 때 바닥에 머리카락이 많이 쌓여있었는데 현재는 개수를 셀 수 있을 정도로 바닥에 2가닥 정도밖에 떨어지지 않네요. 조금씩 효과를 보고 있는 것 같아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해야겠어요!’

탈모로 인해 고생하는 탈모인이 티나모 한방탈모샴푸를 사용하고 그 탄성이 자자해졌다. 또한 한번의 체험으로 높은 효과를 볼 수 있어 재구매율도 높으며, 실제로 국내유명 탈모카페와 탈모포털에서 진행된 티나모체험단행사는 탈모인의 많은 환호와 성원끝에 좋은 평가를 얻었다.

문의번호 02-9999-111 / 홈페이지 tinamo.co.kr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