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촬영, 신혼앨범으로 시간여행! 리마인드웨딩 촬영
신혼촬영, 신혼앨범으로 시간여행! 리마인드웨딩 촬영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5.1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사원 김재훈(30)씨는 첫 월급을 받았다. 예부터 첫 월급을 받으면 부모님께 빨간 내복을 선물한다고 하지만 김씨는 조금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바로 부모님께 달콤했던 신혼의 추억을 선사할 리마인드웨딩 (앵콜웨딩) 촬영이 바로 그것이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멋지게 차려 입은 부모님의 모습을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흐뭇해진다. 어버이날을 앞두고 있는 만큼 더욱 뜻 깊은 날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바쁜 삶 속에 오랫동안 묻어 두었던, 부모님의 신혼의 달콤한 추억을 돌려주는 리마인드웨딩가족사진 촬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결혼 10주년기념 이나 20주년, 30주년 등 소중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리마인드웨딩 촬영은 결혼기념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때문에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리마인드웨딩 촬영 전문 ‘온스튜디오’에도 어버이날선물로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의 문의전화가 부쩍 늘었다.

얼마 전 결혼한 가수 노유민을 비롯해 박일준, 김인태, 황보관 등 유명 연예인들도 이미 온스튜디오를 찾은 바 있으며, KBS 2TV 리빙쇼에 출연한 정은표도 이곳을 통해 리마인드웨딩 촬영을 진행했다.

리마인드웨딩, 가족사진 촬영 전문 온스튜디오 조호성 대표는 “리마인드 촬영의 경우 드레스와 턱시도를 온스튜디오에서 준비해 드리고 있다. 그 외 준비사항으로는 남자분은 구두, 검은색 계열의 양말, 초등학교 이하 여자의 경우 회색타이즈나 발목양말, 구두를 준비해 주면 좋다. 성인 여성의 경우에는 특별한 준비 사항은 없다. 또한 리마인드 촬영 외 가족 사진촬영은 준비해 오시는 의상으로 촬영하므로 가족끼리 같은 느낌의 컨셉으로 준비하시는 것이 좋다.”며 “촬영시간은 성인 4~5인 가족 기준으로 리마인드 앨범 10P를 촬영할 경우 메이크업과 의상준비 시간을 포함하여 촬영시간은 2~3시간 정도이지만 가족수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온스튜디오에서는 최첨단 디지털 수정기법으로 피부톤이나 주름, 어깨선 팔등은 물론이고 원하는 부위를 정교하게 작업하여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아름답게 수정해 드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스튜디오 홈페이지( www.on-studio.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