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명품 옆 모습의 비밀? 비결은 '이마 성형'
내 명품 옆 모습의 비밀? 비결은 '이마 성형'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5.11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움이 그 어느 때보다 주목 받는 시대이다. 그 사람이 가진 실력과 능력도 물론 중요하지만 그것과 더불어 어떤 인간적인 매력이나 외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느냐로 사람을 판단하는 시대인 것이다. 이때 아름다움이란 단순히 예쁘고 멋있는 것을 말하는 것은 아니다. 남들과는 다른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느냐가 더 중요한 것이다. 자신만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싶은 사람들이 최근 성형 수술로 그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의학 기술의 눈부신 발달로 요즘은 다양한 부위의 성형이 가능하다. 눈과 코는 물론이고 얼굴형, 주름 제거 등등 예전에는 상상도 못했던 부위들을 좀 더 아름답게 변신시킬 수 있는 것이다. 이렇게 다양한 성형 수술 중 자신에게 꼭 맞는 수술을 고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가장 중요한 것은 수술을 통해 찾고 싶은 아름다움이 어떤 것이냐 이다. 이목구비의 아름다움, 세련된 인상, 아름다운 라인 등등 많은 선택 요소가 있다. 이러한 요소들 중 최근 각광 받고 있는 것이 바로 라인이다. 몸매의 라인뿐만이 아니라 얼굴의 라인 역시 아름다움의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고 있는 것. 그렇다면 이처럼 중요한 얼굴의 라인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어떤 수술을 택하는 것이 좋을까?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라인을 위해서 가장 간편하게 시술 받을 수 있는 성형으로 이마 성형을 꼽는다. 턱이나 안면 윤곽 역시 얼굴의 라인을 아름답게 가꿔주지만 수술에 대한 부담이 큰 것이 사실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얼굴의 라인을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이마 성형에 대해 알아보자. 이마는 신체 부위의 특성상 얼굴과의 조화, 코와의 조화가 완벽할 경우 세련되고 귀티 나는 인상을 가질 수 있게 한다. 이처럼 아름다운 얼굴의 라인을 위해서는 다양한 이마 성형 법 중 보형물을 활용한 이마 성형을 권한다. 여타 다른 수술의 경우 수술 후 만족감이나 라인의 완성도가 부족하게 느껴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보형물 이마 성형은 수술 전 자신의 이마를 본을 떠 문제점을 파악한 후 원하는 모양으로 디자인을 해 보형물을 만드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 다음 국소 마취의 간단한 과정을 통해 보형물을 삽입하는 30분 내외의 수술을 거치면 끝이 난다.

이처럼 간편한 수술 과정에 대해 미즈 성형외과의 박진혁 원장은“보형물 이마 성형의 경우 시술 후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며 수술에 사용되는 보형물로 식약청의 인가를 받은 실리콘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고 말했다.

박 원장은 또 "이처럼 이마 성형을 통해 자신만의 라인을 갖게 되면 동안이나 세련된 인상을 가질 수 있는 것은 물론 남들과는 비교도 할 수 없는 아름다운 옆 모습을 가질 수 있게 된다. 이것이 바로 이마 성형이 남들과는 다른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선물해주는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