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앤디 워홀 컬렉션(Incase for Andy Warhol)
인케이스, 앤디 워홀 컬렉션(Incase for Andy Warhol)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5.09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최초 단독 공개!

인케이스(Incase)가 오는 13일, 미국 팝 아트의 선구자로 불리는 앤디 워홀(Andy Warhol)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들을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

앤디 워홀과의 콜라보레이션이 패션과 뷰티, 주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보인 사례가 있지만, 테크 관련 액세서리 브랜드로서는 인케이스가 최초로 제품에 접목시켜 선보이며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더욱이 이번 시즌을 시작으로 앤디 워홀 컬렉션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기대감을 안겨준다.

인케이스가 선보이는 앤디 워홀 컬렉션은 대중들이 사랑하는 그의 1966년대 대표적인 작품인 카무플라쥬 시리즈와 바나나 스크린 프린트, 플라워 프린트와 달러사인을 이용한 Snap Case for iPhone 4와 15” Protective Sleeve, Shoulder Bag 등 다양한 제품들이다.

지난 4월, 미국 뉴욕에서의 성공적인 공식 런칭 행사 이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이루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5월 13일을 시작으로 5월 17일까지 5일간, 국내 최대의 애플 전문 스토어인 프리스비(Frisbee) 명동 점에서 운영이 되며, 이벤트 운영 기간 내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인케이스가 준비한 다양한 선물과 인케이스의 앤디 워홀 컬렉션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인케이스의 앤디 워홀 컬렉션은 인케이스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www.incasestore.co.kr)를 비롯한 전국의 프리스비(Frisbee) 매장과 애플 프리미엄 스토어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