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033630), 세계적 패션잡지 '엘르'전용채널 구축
하나로텔레콤(033630), 세계적 패션잡지 '엘르'전용채널 구축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1.2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로텔레콤(033630), 세계적 패션잡지 '엘르'전용채널 구축

21일 아쉐뜨아인스미디어(주)와 업무 제휴조인식

<하나TV>통해 패션전문 콘텐츠 제공

세계 유명 패션잡지 '엘르' 전용  채널 구축

하나로텔레콤(033630)은 종합 출판 미디어사인 아쉐뜨아인스미디어와 하나TV 콘텐츠 및 CUG 구축에 관한 업무 제휴를 맺고, 하나TV를 통해 다양한 패션, 뷰티 전문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쉐뜨아인스미디어(주)는 국내 최초의 인터내셔널 패션 잡지 ‘엘르’를 비롯해 ‘엘르걸’, 남성지 ‘루엘’, 영화 전문지 ‘프리미어’ 등을 발행하는 종합 출판 미디어사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하나로텔레콤은 하나TV에서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전문 콘텐츠를 제공하고, 인기 패션지인 ‘엘르’의 전용 채널 서비스를 구축할 계획이다. 

아쉐뜨아인스미디어는 하나TV CUG(Closed User Group, 폐쇄이용자그룹) 서비스를 활용해 잡지와 촬영 비하인드 동영상 등 다양한 패션․생활 콘텐츠를 홍보하고, 향후에는 본격적으로 IP 플랫폼을 활용한 새로운 매체 및 패션 커뮤니티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또 양사는 하나TV와 연계한 패션 전문 콘텐츠 및 CUG 서비스를 통해 공동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하나로텔레콤 영업채널부문 에릭 최 부사장은 “젊은 층의 수요가 높은 패션 전문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하나TV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하나로텔레콤은 앞으로도 기업, 단체 등을 대상으로 IPTV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한 하나TV CUG 서비스를 활발히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아쉐뜨아인스미디어 이정훈 대표는 “뉴미디어인 하나TV를 통해 사진,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에 특화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