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의 피부를 '금그물 리프팅'으로 유지 해볼까
20대의 피부를 '금그물 리프팅'으로 유지 해볼까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5.0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대 후반 여성의 선호 리프팅 ‘금그물 리프팅(GOLD MESH LIFTING)’

중년여성의 주름개선용 시술로 널리 알려진 골드리프팅 시술이 20대 후반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화제의 주인공은 ‘금 그물 리프팅’, 여성들이 젊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선택하는 시술로서 처진 살을 올려주는 것 뿐만 아니라 피부노화(피부탄력 감소, 피부 칙칙함)의 방지에도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이다.

금 그물 리프팅은 금실을 그물 모양으로 피부에 삽입하여 리프팅 효과를 내는 방법으로, 처진 살을 받치고 올려주는 리프팅 효과 뿐만 아니라, 금 성분 자체로 인해서, 콜라겐 생성 및 모세혈관의 발달촉진으로 피부탄력을 높여주고 피부톤을 화사하게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다.

스탠리 피부과성형외과의 이은석원장은 “금 그물 리프팅 시 사용되는 금사는 순도 99.9% 금이다”고 밝히며, “금사는 금사 자체의 리프팅 효과 뿐만 아니라, 신기하게도 금 성분으로 인해서 피부 톤이 화사하고 귀한 느낌이 들게 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25~35세의 아직 노화가 진행되지 않은 여성이 금사를 삽입 할 경우 피부의 처짐 현상을 미리 방지 할 수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금 그물 리프팅이 젊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또 다른 이유로 이원장은 ‘절개를 하지 않으며,시술 후 붓기가 적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점‘을 꼽았으며, 시술 후 금의 효과로 인해서 피부톤이 귀티가 난다는 이야기를 할 정도로 리프팅 이외에도 장점이 많은 것이 역시 여성들 사이의 인기비결로 나타났다.

이처럼 중년여성들의 전유 시술이었던 리프팅이 젊은 여성들 사이 ‘노화방지 시술’로 떠오름에 따라 리프팅의 새바람이 전망된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