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카 2’, 7월 디지털 3D로 대개봉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카 2’, 7월 디지털 3D로 대개봉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5.0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카>의 속편이 올 여름 디지털 3D로 찾아온다.

<카>는 자동차들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코믹하고 짜릿한 모험담으로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 젊은 레이싱 카 ‘라이트닝 맥퀸’이 우연히 ‘래디에이터 스프링스’라는 한적한 마을에 머물면서 인생에서 트로피와 명성만이 중요한 게 아니라는 교훈을 깨닫는 과정을 훈훈하게 보여줬었다.

따뜻하고 감성적인 스토리, 개성 강한 캐릭터, 실감 나는 레이싱 장면을 보여준 전편에 이어, 속편에서는 그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작품으로 여름 시즌을 열광시킬 예정이다.

<카 2>에서는 ‘레디에이터 스프링스’ 마을에 정착한 라이트닝 맥퀸이 친구들과 함께 세계 그랑프리 대회에 참가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 여정에 견인차 ‘메이터’와 연료 전문가 ‘필모어’, 타이어 전문가 ‘루이지’와 ‘귀도’ 등이 라이트닝 맥퀸과 함께 일본과 유럽을 누빈다.

문제는 ‘메이터’가 국제적인 첩보전에 휘말리면서 우승을 향한 라이트닝의 행로에 장애물이 놓이게 된다는 사실! 메이터는 선택의 갈림길에 놓이게 된다. 라이트닝의 레이싱을 도와줄 것인가, 영국 최고의 스파이 ‘핀 맥미사일’과 아름다운 초보 스파이 ‘홀리 쉬프트웰’을 도와줄 것인가? <카 2>는 주인공 라이트닝과 첨단 레이싱 카들의 짜릿한 대결을 보여주는 동시에, 악당들의 음모에 맞서 <007> 시리즈 뺨치는 첩보전을 펼친다.

전편보다 한층 풍성해진 스토리와 볼거리로 돌아온 <카 2>는 올해 7월 디지털 3D와 아이맥스 3D로 개봉한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