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라미네이트 호황
5월 황금연휴 라미네이트 호황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5.0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연휴를 맞아 하루 만에 끝나는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직장인들 선호

5월 황금연휴가 시작된다. 어린이날(5일)부터 석가탄신일(10일)까지 최대 6일간 쉬는 것이 가능하다 보니 직장인들이 들썩, 덩달아 ‘여행사’, ‘옷가게’, ‘성형외과’ 등도 역시 황금 성수기를 맞았다. 이 가운데 치과들도 역시 문전성시. 많은 직장인들이 그동안 미루었던 충치 치료와 치아성형에 병원을 찾고있다.

이중에서도 일명 연예인 라미네이트를 불리는 시술에 관련되어 찾는 이들이 많은데 라미네이트란 웃을 때 드러나는 앞니부분을 중심으로 하얗고 가지런하게 교정해주는 시술이다. 얇은 도자기판을 재료로 치아표면에 붙이는 것이 기본 방법.

오늘안치과 강정호 원장은 “황금연휴 때문에 그런지 직장인들 사이에서 빠르게 치료가 끝나고 바로 휴일내 빠르게 할 수 있는 오늘안라미네이트에 관련되어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안치과에서 시술되는 라미네이트는 기존 라미네이트의 단점이였던 ‘깨짐 현상’과 ‘떨어짐 현상’을 보완한 라미네이트로 세렉 라미네이트 라고도 불린다. 최첨단 세렉 시스템을 통해 오차 없는 정밀제작으로 완성된 세렉 라미네이트는 일반 라미네이트에 비해 강도가 높아 치아에 붙였을 경우 부러질 우려가 적다. 세렉은 현존하는 치과재료 중 자연치아와 강도, 경도가 가장 유사한 재료로서 자연치아와 같은 투명도와 색상 재현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오늘안 세렉 라미네이트의 장점이다.

황금연휴기간 라미네이트 환자들에게 미백서비스를 시행한다. 또한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들을 위한 급속교정으로 올세라믹 환자분들에게도 미백서비스가 진행되어 큰 호응을 얻고있다.

황금연휴 맞이 진료문의가 쇄도하는 가운데 ‘오늘안치과’에서는 라미네이트 시술비용안내 ‘실시간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를 봐주고 있다. 위 서비스는 ‘라미네이트’ 외에도 ‘임플란트’, ‘충치치료’, ‘치아교정’, ‘치아미백’ 등의 치과치료 항목별 시술비용을 알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