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치0.3 유광석 대표, 20년 외길인생 눈길
아미치0.3 유광석 대표, 20년 외길인생 눈길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1.05.0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 케이블채널에서 소개된 (주)다모생활건강의 탈모관리 명가 브랜드 '아미치0.3' 유광석 대표가 화제다.

유광석 대표는 탈모에 큰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던 1992년부터 20년간 탈모예방 및 육모에 관한 연구를 지속해 왔으며, 지난 2005년 아미치0.3을 미국에 첫 론칭해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아미치0.3은 현재 식약청에 의약외품으로 등록된 탈모예방, 육모 제품을 생산해 내며 미국 FDA에 등록을 마치고 국내뿐 아니라 미국과 일본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탈모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탈모관리 전문샵이다.

미국에서는 '오리엔탈 스켈프 테라피'라는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국내보다 앞서 2007년부터 뉴욕, 시카고, LA 등에 8곳에 아미치0.3 탈모케어 전문점을 운영 중이며, 현재 국내에는 압구정, 잠실, 순천, 거제 등 전국적으로 18곳에 전문관리샵이 운영되고 있다.

유 대표는 "아미치0.3은 일대일 원스톱 탈모시스템을 국내에 처음 도입해 탈모 진단에서부터 탈모 개선과 함께 병·의원과 연계된 시스템을 만들어 모발이식수술까지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현재 이스라엘의 유명회사와 모발성장 인자에 대한 연구와 임상실험이 마무리 단계에 있는 만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탈모시장의 선두주자로서 모든 탈모인들의 고민을 해결할 날을 앞당기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