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어진 앞니, 부분교정하고 치아미백까지 받는다?
벌어진 앞니, 부분교정하고 치아미백까지 받는다?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5.0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관 속 연예인들의 외모는 언제나 관심의 대상이다. 드라마 속 여주인공은 이목구비가 아름다운 것은 물론이고 미소 지을 때마다 도자기처럼 하얗고 가지런한 치아를 자랑한다.

어떻게 하면 저렇게 하얗고 예쁜 치아를 가질 수 있을까 하고 부러운 마음을 품어보지만, 거울 속 내 치아는 여전히 투박해 보일 뿐이다.

그러나 이제는 드라마 속 연예인들의 하얀 치아를 마냥 부러워하고만 있을 필요가 없게 되었다. 연예인들처럼 일반인들 역시 치아성형이나 치아교정, 미백을 통해 반듯하고 깨끗한 치아를 가질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특히나 최근 치아교정과 미백을 고려하는 환자의 수가 많아지며, 반짝 앞니 부분교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 광화문 소재의 랑더블유 치과는 그 동안 관심은 있었지만 비용 때문에 망설였던 환자들을 위해, 앞니교정부터 치아미백까지 모든 치료를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때문에 오랫동안 치아교정을 계획하고 있던 환자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에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단정한 치아는 외모를 더 돋보이게 한다. 치아교정과 미백으로 아름다운 스마일라인을 찾아 환하게 미소 지어보자. 이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랑더블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