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스위스, 친환경 ‘SCHOTT 유리젖병’ 전국 백화점 출시
비비스위스, 친환경 ‘SCHOTT 유리젖병’ 전국 백화점 출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5.0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독일 SCHOTT사의 최고급 유리소재 채택
- 배앓이 예방의 Air Vent System 적용
- 완전무결, Good Bye 환경호르몬!

스위스 청정과학 유아브랜드 비비스위스(www.bibibaby.co.kr)에서 기존 유리젖병보다 가볍고 내구성 좋은 독일 SCHOTT(쇼트)사의 최고급 유리로 만든 독일산 친환경 유리젖병 3종을 출시했다.

스위스의 대표 유아브랜드와 고도의 기술로 특수재료 및 부품을 생산하는 125년 역사의 독일 기업 SCHOTT사가 손잡고 만든 ‘SHCOTT유리젖병’은 온도 및 산, 염기에 강하고 경량으로 실험실 등에서 사용되는 고품질 붕규산 유리 재질로 만들어졌다. 또한 먹어도 안전한 친환경 도료가 사용된 친근한 캐릭터 디자인이 그려져 있어 처음 젖병을 접하는 아기들에게 흥미를 느끼게 한다.

더불어 배앓이 방지와 수유속도 조절기능이 삽입된 변속 젖꼭지를 채택하여 수유시 아이의 흡입을 원활히 하고 아기의 흡입량에 따라 단계별로 맞춤 수유가 가능하다.

한편 나들이하기 좋은 외출시즌을 맞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일회용 젖병 '퀵앤이지(Quick&Easy)'에 대한 문의도 더욱 증가하고 있다. 젖꼭지와 병으로 이뤄진 일반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크기와 중량은 반으로 줄여 여행이나 외출 할 때 휴대하기 편하다. 기존 휴대형 젖병이 일반 젖병 용기 안에 일회용 플라스틱 팩을 넣어 분유를 타는 방식으로 수유 후 젖꼭지 세척과 소독을 해야 해서 불편한데 비해 일회용 젖병 '퀵앤이지' 는 멸균처리 된 젖병과 젖꼭지가 하나씩 밀봉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젖병 소독이 어려운 장소에 갈 때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비비스위스의 유리젖병 2개 구입시 젖꼭지를, 와이드 젖병 2개 구입시 일회용 젖병 2개 일회용 젖병 2box 구입시 일회용 젖병 2개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신제품 SCHOTT 유리젖병은 롯데백화점 코지가든, 하이베베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전국 백화점 프리미에쥬르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1577-0204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