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의 결’, 출간 이틀 만에 초판 삼만 부 완판
‘고현정의 결’, 출간 이틀 만에 초판 삼만 부 완판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5.0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계 대표 피부미인 고현정의 그 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그녀만의 뷰티 시크릿을 담은 뷰티 북 ‘고현정의 결’이 출간 이틀 만에 초판 삼만 부가 완판됐다.

이번에 출간된 ‘고현정의 결’은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하는 피부를 가진 대표 여배우 고현정의 일상 그대로의 뷰티 라이프를 다큐멘터리 형식의 사진과 제작 과정 에피소드로 엮었다. 여배우 고현정의 특별하다는 뷰티 팁을 알아내라는 특명을 받고 그녀를 열심히 관찰하는 진행자 옥양과 자신에게 분명 있을 것 같은 특별한 뷰티 팁이 본인도 궁금해서 열심히 자신의 삶을 캐보는 여배우 고현정의 이야기가 책 속에 섞여있다. 6개월 간 함께 작업하며 보낸 시간 속 이야기를 하나하나 기록으로 남겨 뷰티 다큐 ‘고현정의 결’이 탄생하게 됐다.

생생한 뷰티 노하우에서 라이프스타일 팁. 그리고 여자로, 배우로, 친구로, 언니로 진솔하게 풀어놓는 속 깊은 여자들만의 이야기까지, 지금껏 단 한 번도 말하지 않았던 그녀의 진짜 스토리가 펼쳐진다. 특히, 가장 궁금했던 그녀의 화장대, 욕실 등 프라이빗한 공간은 물론이고 뷰티 습관, 먹는 법, 입는 법, 작은 생활습관까지 있는 그대로의 인간 고현정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 29일 출간을 기념해 영등포 타임스퀘어 중앙광장에서 열린 사인회에는 오전부터 그녀를 기다리는 국내 팬들은 물론이고 중국, 일본 등에서 온 해외 팬들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사인회 후 고현정은 그녀의 룸을 재현한 스타일룸을 돌아보고 그날의 공식 일정을 마쳤다. 대중이 가장 그녀에게 궁금한 것은 그녀의 실제 생활하는 모습일 것이다. 리얼한 모습이 담긴 책 내용을 바탕으로 고현정이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재현된 고현정의 결 스타일룸은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조희선(‘홈 디자인 스토리’ 저자_중앙m&b)의 디렉팅으로 완성됐다.[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