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타크래프트Ⅱ 3D 스페셜 리그’ 개최
LG전자, ‘스타크래프트Ⅱ 3D 스페셜 리그’ 개최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5.02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066570)가 국내 주요 도시를 순회하는 대규모 3D 게임 대회인 ‘스타크래프트 Ⅱ 3D 스페셜 리그’를 개최한다.

LG전자는 1일 광주를 시작으로 약 한 달간 서울, 인천,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 6대 도시를 돌며 예선 게임 리그를 열고, 최종 결승전은 18일 서울에서 개최한다.

LG전자는 게임 진행과 더불어 각 행사장과 시내 주요 지점에 시네마 3D TV, 노트북, 모니터 등 시네마 3D 풀 라인업 체험관과 이동 홍보 차량 등을 대거 투입 시네마 3D 체험 마케팅 공세를 강화, 전국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각 게임 대회 참여 인원과 체험관 관람객은 총 20여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들을 대상으로 시네마 3D 우수성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게임 리그에서 펼쳐질 3D 게임은 시네마 3D 모니터로 진행되며, 관람객들은 여러 대의 시네마 3D TV와 노트북 및 대형 스크린을 통해 경기 중계를 3D로 즐길 수 있다.

각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총 16명은 오는 6월 초 서울에서 본선 경기를 치르며, 최종 결승 진출자는 18일 최종 승부를 가린다.

16강부터 결승까지의 모든 경기는 곰 TV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시상금은 시네마 3D 제품 등의 부상을 포함해 총 5천만 원 상당이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천만 원과 55인치 시네마 3D TV가 부상으로 수여된다.

게임 리그에 참여를 원하면 누구나 행사 홈페이지 (http://www.cinema3d.co.kr/)나 행사 현장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팀장 이태권 상무는 “사상 최대 3D 게임 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발판으로 기세를 몰아 전국 규모의 공격적인 시네마 3D 체험 마케팅을 준비했다.”라며 “이를 통해 경쟁사에서 도저히 따라올 수 없는 시네마 3D만의 차별화된 우수성을 전국의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