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스키니, 매끈한 종아리와 각선미 연출
더블스키니, 매끈한 종아리와 각선미 연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5.0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한 나들이의 준비는 아름다운 각선미로부터!!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꽃 내음 가득한 봄. 어떤 옷을 입을까? 어떤 스타일로 어떻게 코디를 할까? 화장은 어떻게? 머리스타일은? 아마 여성이라면 한번쯤 아니 외출 시 매번 하게 되는 고민이기도 하다.

이런 고민을 논할 때면, 참 사치스러운 고민들을 하고 계시네요? 라고 말하는 사람이 당신이라면, 혹시 각선미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지는 않은가?

여성의 각선미, 뭇 남성들의 심장을 콩닥콩닥 두근두근 거리게 만드는 여성들의 종결적 무기 중 하나인데, 그 각선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핵심 부분은 종아리 라인.

“꿀벅지” 라는 새로운 신조어가 탄생하기 전에는 아마도 두꺼운 허벅지 때문에 고민하시는 사람들이 많았다. 하지만 요즘은 두꺼운 꿀벅지가 뭇 남성들의 시선을 자극하는 최신 트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므로 제일 신경이 쓰이는 부분은 아마도 종아리라고 한다.

새로 구입한 구두, 원피스에 비춰지는 여성들의 종아리 라인에 대해 알아보았다. “종아리” 예나 지금이나 여성의 절대적 고민거리 중 하나일 것이다. 옷의 맵시와 아름다운 각선미를 종결시켜주는 매력적인 부분임에도 불구하고, 종아리 때문에 짧은 치마 한번 자랑스럽게 입어 보지 못하고 스키니진 한번 멋지게 입어 보지 못하는 종아리가 굵어서, 예쁘지 않아서 슬픈 여인들의 고충이 심하다고 한다.

많은 여성들이 운동을 통해서 슬림하고 fit한 몸매를 만들었고 유지하고 있지만, 한번 생겨버린 종아리 근육과 굵어진 그 무엇은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그래서 보다 확률적으로 높고 안전하고 편리하고 빠른 방법은 알아 보았다.

더블스키니는 마취를 해야 하고, 지방흡입 등 자칫 위험할 수 있는 수술 없이, 간단한 시술로 매끈한 종아리 선을 만들어 준다.

더블스키니 시술을 처음으로 만든 Bes클리닉은 시술을 창시한 병원으로 많은 시술의 노하우가 있으며 시술자의 고충을 하나하나 이해하고 있었다.

분당 Bes클리닉 조수민 원장은 "종아리는 다른 부위의 부분비만과는 달리 근육과 셀룰라이트, 부종 등이 복합적으로 문제가 된다.

잘못된 생활습관이나 걸음걸이로 비복근이 과하게 발달하면서 소위 종아리 알통으로 불리는 보기 싫은 근육라인이 보이게 되고, 지방축적과 반복된 부종으로 셀룰라이트가 형성되면서 점점 더 빠지기 힘든 살이 된다. 이런 경우 지방흡입이나 신경차단술, 근육퇴축술 등만으로는 만족할 만한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고주파레이저와 포르테소닉 지방파괴술로 셀룰라이트와 부종을 없애고, 근육의 기능은 유지하면서 과 발달된 근육의 사이즈만 적정하게 줄여주는 간단한 주사를 병행해서 날씬한 종아리를 만들어주는 시술이다.

시술 후 바로 샤워나 운동 등의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여성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보통 시술을 받기 시작한 후 2-3주가 지나면 라인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라고 조 원장은 말한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