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폰(SUDA Phone) 안드로이드 버전 앱 출시
수다폰(SUDA Phone) 안드로이드 버전 앱 출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4.2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다폰 아이폰 버전과 무료통화 및 무료채팅기능 호환가능

지난해부터 달아오르기 시작한 스마트폰 열기는 좀처럼 수그러들 줄 모르고 점점 더 거세지고 있다. 그러면서 공짜로 문자를 보내거나 전화를 할 수 있는 어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현재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인터넷전화는 마이피플을 포함해 10여종에 달하고 있다.

 

이러한 모바일 인터넷전화의 관심 속에 작년 10월 한국판 스카이프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았던 ‘수다폰(SUDA Phone)’이 안드로이드 버전을 마켓에 등록했다.

 

‘수다폰(SUDA Phone)’서비스는 자사의 인터넷전화를 기반으로 한 MVoIP 어플로 회원간의 무료 통화 서비스는 물론 비가입자에게도 저렴한 인터넷전화 요금으로 통화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아이폰 이용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했으나 이번에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함으로써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이용자간의 무료통화 및 무료채팅이 가능하게 됐다. ‘수다폰(SUDA Phone)’은 전세계 가입자간에 무선랜(Wi-Fi)을 이용하면 완전 무료로 통화 할 수 있다. 물론 3G망에서도 통화가 가능하며, 데이터 이용료 이외에 별도 통화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선불통화권을 구매하고 비가입자에게 통화 시 요금은 이동전화 10초에 10원, 시내•외는 3분 35원, 미국 등 주요 국가 국제전화는 1분에 49원 등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바이버, 마이피플 등 기타 MVoIP 어플 대부분이 회원간 무료 통화만 가능 하지만 ‘수다폰(SUDA Phone)’은 회원간 무료 통화뿐 아니라 비회원에게도 저렴한 통화를 할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욕구를 충족 할 수 있는 어플이다. 이번 ‘수다폰(SUDA Phone)’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로 보다 많은 이용자에게 한층 다양한 MVoIP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됐다.

 

‘수다폰(SUDA Phone)’ 담당자는 “그 동안 아이폰 이용자에게만 서비스가 제공 되어 아쉬웠지만 이제는 안드로이드 고객까지 ‘수다폰(SUDA Phone)’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 할 수 있게 되었다. 향후 다양한 부가 컨텐츠 추가를 통한 더욱 공격적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