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gtok 무료국제전화" 어플 뜬다?
"eggtok 무료국제전화" 어플 뜬다?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4.28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아이폰으로 국제전화 무료통화 “eggtok”이면 최상

아이폰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지난 2009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아이폰은 200만 명의 누적 가입자를 돌파하며,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아이폰의 지속적인 인기 비결은 바로 풍부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때문.

아이폰을 비롯한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가장 유용하게 이용하는 어플 중 하나가 기본 통화료로 해외 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국제전화 무료통화’ 어플이다. 최근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한 한 가지 희소식이 더해졌다. 보다 업그레이드된 무료통화 어플 ‘eggtok’이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 것.

무료 국제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일명 “무국이”로 불리고 있는 어플 eggtok(에그톡)은 별도의 가입절차나 가입비, 월정액 요금 등이 필요 없이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가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품질의 무료 국제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eggtok’은 휴대폰과 유선전화로는 미국, 중국, 캐나다, 인도 등 주요 국가와의 무료통화가 가능하며, 유선전화로는 42개국을 이용할 수 있다. 국제통화 이용료는 무료이기 때문에 별도로 국제전화 비용으로 청구되는 금액은 전혀 없으며, 단지 스마트폰 요금제에 따른 국내 통화료만 부과되고 있다.

특히 고품질의 전용 국제전화망을 이용하기 때문에 기존 국제전화와 차이가 없는 뛰어난 품질로 통화가 가능하며, 일부 통신인프라가 좋지 않은 경우에도 지속적으로 통화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어 사용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에그톡 어플은 특히 기존의 클래식하고 심플한 국제전화 어플과의 차별화를 컨셉으로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제작 되었으며, 편리한 기능과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로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부담스럽지 않게 눈에 잘 들어오는 디자인 구성으로 40대 이상 사용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열광시켰던 어플 ‘tnet’에 이어 애플 아이폰용 무료통화 어플리케이션 eggtok(에그톡)을 개발한 (주)신스토리는 에그톡의 무료 국제전화 서비스 후 유료 서비스와 기타 유용한 콘텐츠를 추가하여 서비스할 계획이며, 6월 중 안드로이드용 eggtok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자료는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으며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