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부모님께 노안라식수술을 선물하세요!
어버이날 부모님께 노안라식수술을 선물하세요!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2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시와 노안을 동시에 해결… 강남하늘안과 ‘4050 라식프로그램’ 인기

5월 8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해드릴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현금을 드리거나 의류, 건강식품을 선물할까 하다가도 매년 비슷한 선물만 하는 것 같아 정성과 성의가 부족한 건 아닌지 다시금 생각하게 한다.

연세가 있는 부모님께는 건강과 젊음을 선물하는 것만큼 좋은 효도는 없을 것이다. 최근에는 성형이나 피부시술을 선물하는 경우도 많지만 올해 어버이날에는 눈이 침침해 고생하시는 부모님께 노안수술로 눈의 젊음을 선물해드리는 건 어떨까.

강남하늘안과 이동은 원장은 "부모님께는 4050세대를 위한 최신 라식프로그램이 적합하다"고 추천했다. ‘4050 라식프로그램’은 효과적인 시력교정으로 근시와 노안을 동시에 해결하는 노안수술이다.

강남하늘안과(대표원장 이창건) 시력교정센터는 6인의 노안전문의료진이 40여 가지의 체계적인 검사 시스템을 통해 환자의 노안 진행 정도를 파악한 후 맞춤수술을 진행한다. 수술방법은 렌즈삽입술, 레이저 등으로 이루어지며 안전하고 빠르게 수술을 할 수 있고 수술 후 시력 개선 효과도 커 40대 이상의 중·장년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강남하늘안과는 얼마 전 시력교정술에 ‘2011뉴아마리스 레이저’를 도입해 안정성과 정확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바 있다.

이 원장은 "시력교정수술은 반드시 각막 두께, 모양, 동공 크기 등은 물론 직업, 나이, 굴절력 등을 고려해야 한다"며 "철저한 검사와 충분한 상담을 거친다면 중·장년층도 젊은 층과 마찬가지로 시력교정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