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헤어라인교정 등 모발이식전문병원을 찾아서
모발이식·헤어라인교정 등 모발이식전문병원을 찾아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2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형수술은 하루하루 발전하고 전문화 되어가며 고객에 대한 서비스 또한 나날이 향상되고 있다. 최근 동안의 유행으로 기본적인 성형수술의 궁극적인 목적은 어려 보이기 위한 선택이 됐다. 성형수술 중 눈성형, 코성형, 윤곽성형, 지방성형 뿐만 아니라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남성탈모의 경우 탈모가 진행될수록, 드러나는 이마가 넓어질수록 최소 5년에서 10년까지도 늙어 보일 수 있으며, 현대인들은 유전적인 요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탈모가 진행하는 연령층이 낮아져 보다 많은 연령층이 탈모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

헤어라인교정의 경우 M자이마, 넓은이마의 여성들이 보다 작고 아름다운 얼굴형을 완성하기 위해 이마라인을 교정하는 수술이며,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과 함께 작고 어려 보이는 얼굴로 변신을 하기 위해 선택하고 있다.

모발이식(헤어라인교정)수술은 모발을 채취하고 모낭을 분리, 원하는 부위에 이식하는 3~4시간의 수술시간이 필요하다. 수술이 끝나고 모발이 완벽하게 다 나오기까지 최소 8개월에서 1년여 기간 동안 끝까지 책임감 있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

다나성형외과는 모발이식분야에서 6년째 600만모 이상의 이식경험을 가진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을 전문 병원으로, 15명 내외의 모발이식 전담 수술팀이 수술을 진행해 신속한 모발이식수술과정을 이끈다. 수술 후 모발관리 또한 환자의 비용부담 없이 전액 무료로 원스톱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모발이식전문병원이다.

- 전체안면윤곽술로의 모발이식 선두주자

다나성형외과 박재현 원장은 단순히 모발이 없는 부위 즉 M자이마, 탈모부위를 2차원적인 선의 개념으로 심어주는 수술의 개념을 넘어서 3D입체헤어라인교정을 표방해 360도 어느 방향에서 보더라도 자연스러운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수술을 연구해 완성했다.

한국인의 옆으로 넓고 평평한 얼굴형태를 고려해 측면헤어라인교정이라는 독보적인 술기를 기반으로 얼굴을 보다 갸름하고 자연스럽게 만들어 주며, 안면비대칭교정까지 생각하는 완벽한 헤어라인의 완성을 위해 항상 연구하고 한발 앞서 나가고 있다.

다나성형외과 박재현 원장은 "모발이식/헤어라인 교정분야는 고도의 전문성을 요하는 특수한 분야이므로, 지극히 성형외과적인 미의 개념이 필요한 수술이므로 성형외과 전문의가 상담과 수술을 집도하는 병원, 충분한 인원으로 구성된 전담 수술팀의 유무,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한 책임감이 뒷받침되는 병원 선택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