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모바일 웹 서비스 오픈
리니지, 모바일 웹 서비스 오픈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2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는 26일 ‘리니지 모바일웹’(m.plaync.com)을 공개, 스마트폰에서도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를 만나볼 수 있다.

‘리니지 모바일 웹’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웹 서비스로, 기존에 게임 내에서만 확인이 가능했던 ‘캐릭터 접속현황’, ‘착용장비’, ‘창고내역’ 등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아이템 시세 검색’ 기능으로 현재 상점에 올라온 아이템들의 시세와 지난 거래 통계가를 찾아볼 수 있어 아이템 거래를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PC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 본인의 개인상점 현황도 조회할 수 있어 상점관리가 더욱 편리해진다.

또한 ‘서버 게시판’, ‘이미지 게시판’, ‘지식인챈트’ 등의 각종 게시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글을 읽고 쓰는 것이 가능해져 유저 간의 의사소통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그 밖에 리니지 게임정보가 담긴 ‘파워북’, 유명 작가가 연재하는 ‘카툰’ 등의 콘텐츠도 제공한다.

‘리니지 모바일 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lineage.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