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의 뷰티 시크릿, '고현정의 결' 발간
고현정의 뷰티 시크릿, '고현정의 결' 발간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4.2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피부미인 고현정이 그 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그녀만의 뷰티 시크릿을 담은 뷰티 북 ‘고현정의 결’을 출간한다.

이번에 출간되는 ‘고현정의 결’은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하는 피부를 가진 대표 여배우 고현정의 일상 그대로의 뷰티 라이프를 다큐멘터리 형식의 사진과 제작 과정 에피소드로 엮었다.

여배우 고현정의 특별하다는 뷰티 팁을 알아내라는 특명을 받고 그녀를 열심히 관찰하는 진행자 옥양과 자신에게 분명 있을 것 같은 특별한 뷰티 팁이 본인도 궁금해서 열심히 자신의 삶을 캐보는 여배우 고현정의 이야기가 책 속에 섞여있다.

“생각해보니까 ‘고현정이 밤마다 소금으로 얼굴을 갈아 엎는다더라’ 정도의 내용은 들어 있어야 그 뷰티 책을 읽고 싶을 거 아니에요. 아니면 하루에 열 번도 넘게 얼굴을 씻는다든가. 그런데 없어요. 다만 대단한 건 아니어도 제가 직접 해보면서 스스로 터득한 게 많거든요. 내 피부에는 아주 잘 맞는 저만의 방식이요. 그런 걸 말하라고 하면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화장품은 누가 뭐래도 내가 직접 이것저것 발라봐야 내 피부에 뭐가 적당한지 알죠. 물도 내가 마셔봐야 하루 몇 잔정도 마셔야 기분이 좋은지 알고, 뾰루지가 나면 이렇게도 해봤다 저렇게도 해봐야 다스리는 법을 터득하게 되죠. 결・색・빛・선・격・향, 이 여섯 가지 키워드에 그렇게 직접 알아온 나만의 방법이 담겨 있어요.“ 라고 밝힌 그녀의 말에서도 알 수 있듯이 지금까지 베일에 가려있던 그녀의 뷰티 노하우가 전부 담겨 있다.

생생한 뷰티 노하우에서 라이프스타일 팁. 그리고 여자로, 배우로, 친구로, 언니로 진솔하게 풀어놓는 속 깊은 여자들만의 이야기까지, 지금껏 단 한 번도 말하지 않았던 그녀의 진짜 스토리가 펼쳐진다. 특히, 가장 궁금했던 그녀의 화장대, 욕실 등 프라이빗한 공간은 물론이고 뷰티 습관, 먹는 법, 입는 법, 작은 생활습관까지 있는 그대로의 인간 고현정을 만날 수 있다.

‘고현정의 결’은 오는 4월 29일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은 물론 e-book 동시 런칭으로 텍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같은 날 출간기념회를 시작으로 이후 장소를 옮겨 영등포 타임스퀘어 교보문고 주최로 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3일간 타임스퀘어에 고현정의 결, 스타일 룸(SHOW ROOM&SAMPLE ZONE)이 재현되어 일반인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고현정 스타일 룸에는 그녀의 리얼한 모습이 담긴 책 내용을 바탕으로 고현정이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 등을 비치하여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