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으로 헤어라인 교정
모발이식으로 헤어라인 교정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4.2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이식 전문병원에서 말하는 차별화된 여성 헤어라인 교정

헤어라인교정은 넓은 이마 또는 M자모양의 헤어라인을 자가모발 이식으로 필요한 부위를 채워주는 영구적인 헤어라인성형 모발이식이다. 본인의 공여부 모발을 분리하여 헤어라인에 이식해주므로 자연스럽다.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이라 해 무조건 자연스럽기만 한 것은 아니다. 공여부의 모발두께를 고려하지 않고 두꺼운 모발을 헤어라인에 이식하게 되면 어색하다. 잔털이 많아야 자연스러운 여성 헤어라인교정의 경우는 부자연스러운 헤어라인 때문에  모발이식 후에 후회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다.

진행이 많이 된 남성탈모 모발이식과는 달리 여성 헤어라인교정은 얼굴 비율에 맞는 헤어라인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잔털이식을 족도가 높다. 신해주는 것이 만촌 연세미다인 모발이식센터의 김지현 원장은 “기존의 모발이식 방법으로는 헤어라인이 투박해 보이는 단점을 보완한 ASHT 단일모 헤어라인교정과 레이저 잔털이식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고 있다”고 밝혔다.

김지현 원장의 ASHT 단일모 헤어라인교정은 모발이식 수술 전에 공여부의 모발두께를 측정하여 기존의 헤어라인 모발 두께와 비교분석한 다음, 헤어라인교정에 가장 적합한 가는 모발인 단일모만을 분리하여 모발두께에 따라서 그라데이션을 만들어준다.

수술 당일 PRP자가혈세포재생술을 병행하여 재생에 도움이 되며, 수술 후 성장인자치료로 관리해줌으로써 생착률을 높인다. 성공적인 모발이식을 위해서 수술 후 관리는 추가비용이 없다고 김지현 원장은 전한다.

ASHT 헤어라인교정 후에도 모발이 두껍게 자라는 경우는 김지현 원장만의 노하우로 레이저를 이용한 잔털이식을 추가비용 없이 A/S해주는 것이 만족스러운 잔털 헤어라인교정의 결과를 볼 수 있는 이유이다. 연세미다인 모발이식센터 관계자는 “김 원장은 같은 여성의 입장에서 여성들이 원하는 만큼 이마라인을 내려주고 있다”며 “이 점이 여성 헤어라인교정 환자들이 많은 또 다른 이유”라고 말했다.

연세미다인 모발이식센터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도 세련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위해서, 헤어라인교정과 함께 눈썹이식을 받는 경우가 눈에 띄게 늘어났다고 한다. 김지현 원장은 “본원은 헤어라인교정뿐 아니라 자연스러운 눈썹이식과 속눈썹이식으로 유명하다”고 강조했다. [데일리경제]

도움말 : 연세미다인 모발이식센터 김지현 원장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