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2011년 신규특별회원 “최적의 분양찬스”
대명리조트, 2011년 신규특별회원 “최적의 분양찬스”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4.22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 거제도리조트 착공기념 신규특별회원모집

대명리조트는 '2012 여수세계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전남 여수시 오동도 입구에 조성하는 신규 해양리조트 사업과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의 거제리조트 착공을 기념해 전국 10여 곳의 리조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회원을 모집한다.

대명리조트의 회원권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나뉘어 판매되며,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고 분양과 동시에 소유권 등기이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개인명, 무기명, 법인 업체명으로 분양받을 수 있고,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회원권으로는 대명리조트의 스키장과 골프장, 오션월드, 직영 아쿠아 시설의 무료 혹은 할인 입장이 가능하며 설악, 경주, 단양 등 리조트 10곳과 해운대와 도고 등 체인 콘도 2곳, 호텔 4곳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분양상품은 20년 장기상품에서 10년 단기상품, 성수기 특별 예약보장제 상품 등이 있으며, 더불어 국내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업계1위로 우뚝 선 대명리조트 전국 8개 체인리조트 (설악, 쏠비치 호텔&리조트, 비발디파크, 변산, 제주, 경주, 단양, 양평) 및 체인콘도(글로리콘도 도고 등) 신규 착공예정 리조트(거제도, 여수-2012년 12월 완공예정 등)를 모두 저렴하게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스키월드, 골프장은 물론 국내 최대 규모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비발디파크도 이용할 수 있다. 사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비발디파크는 스키월드, 정규골프장C.C, 오션월드, 퍼블릭 9홀 골프장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췄고, 유스호스텔(202실)과 2010년 12월에 완공된 체리동(278실)까지 2천319실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소노펠리체’는 지난 2009년 12월9일 오픈을 하여 현재 회원제는 모두 마감되었으며, 공유제 역시 실버형(134.28㎡),골드형(169.22㎡)이 최종 마지막 회원권을 특별분양 중에 있다.

504실 규모의 소노펠리체는 365일 별장처럼 이용하는 전용객실인 테라스하우스와 펜트하우스형 레지던스 객실 및 노블리안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소노펠리체의 가장 큰 특징은 럭셔리 모드이다. 소노펠리체는 '꿈처럼 행복한 삶을 누리는 이상향'이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실로 이름값을 할 만큼 명품 시설을 갖췄다.

소노팰리체에서는 특급호텔 수준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가 하면, 18홀의 골프장 전용 휘트니스센터, 수영장, 라운지, 유러피안 스타일의 스파 등 최상류 레저문화 수준에 맞는 서비스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주차장 또한 회원 자동인식장치로 돼 있는 등 안전을 고려했으며, 객실 1실당 많게는 6명, 적게는 2명에게 분양하는 등 최상류층을 겨냥한 분양방식도 택했다.

대명레저산업은 매년 새로운 고품격 리조트를 오픈하면서 편리한 예약 시스템과 철저한 회원관리로 대한민국 대표리조트의 명성을 지켜내고 있다. 리조트를 이용할 때 가장 불편한 점이 바로 예약 시스템인데 대명레저산업은 맞춤형 예약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들로 하여금 최초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원권 하나로 전국 어디서나 4계절 내내 가족 및 친구들과의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 본사 레저사업국 (전화 02-2186-5499)으로 문의하면 친절한 상담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